'오네찬바라 오리진' × '아바벨 온라인' 콜라보 개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아소비모




아소비모 주식회사(본사 : 도쿄도 토시마쿠 대표이사 : 콘도 카츠노리)는 스마트폰용 모바일 액션 MMORPG <아바벨 온라인>과 검극 액션 게임 <오네찬바라 ORIGIN> 두 게임의 콜라보레이션을 2021 년 2 월 24 일(수)부터 개최합니다. 아바벨 온라인의 게임 앱은 Google Play / App Store 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여주인공 ‘아야’, ‘사키’, ‘레이’로 변신할 수 있는 의상 아바타 및 필살기인 ‘엑스터시 콤비네이션’을 모방한 콜라보레이션 스킬, 거기에 3 명의 여주인공들이 싸울 적 ‘시령’과 관련된 좀비 계열 몬스터가 대량으로 출현하는 한정 던전 등장.

【개최 기간】2021 년 2 월 24 일(수)~2021 년 3 월 17 일(수) 13:59 까지


■히로인 ‘아야’, ‘사키’, ‘레이’로 변신하여 싸운다! 콜라보레이선 뽑기 개최

<오네찬바라 ORIGIN>에 등장하는 ‘아야’, ‘사키’, ‘레이’의 의상 아바타 및 콜라보레이션 한정 스킬 링(스킬용 장비)을 라인업한 콜라보레이션 뽑기가 등장합니다. ‘엑스터시 콤비네이션’을 재현한 스킬을 발휘할 수 있는 캐릭터로 변신해 전투를 벌일 수 있습니다.


■좀비 계열 몬스터가 대량 출현!? 콜라보레이션 이벤트 개최

<오네찬바라 ORIGIN>의 세계에 만연한 살아있는 시체 '시령'을 비롯 좀비 계열 몬스터가 대량으로 출현하는 콜라보레이션 던전이 등장합니다. 기간 한정 업적을 달성하면 '사야', '사키', '레이'의 태피스트리 가구 교환 티켓이 들어 있는 랜덤 박스를 얻을 수 있습니다. 또한 기간 중 게임 내 채팅창에서 ‘OneeChanbara Collab Now Open!’이라고 채팅창에서 외치신 분에게도 태피스트리 가구 교환 티켓이 들어 있는 랜덤 박스를 선물합니다.


■<오네찬바라 ORIGIN>이란?

주식회사 D3 퍼블리셔가 제작한 검극 액션 게임 <오네찬바라> 시리즈 15 주년 기념 작품. 원점인 에 해당하는 두 가지 에피소드를 PlayStation®4, PC 판으로 Full HD 영상으로 완전 리메이크 제작한 작품. ‘아야’와 ‘사키’의 서로를 증오하며 서로를 죽이려 하는 자매를 그린 이야기가 새롭게 해석되어 다시 태어났다. 메인 캐릭터 디자이너로 에나미 카츠미 씨를 기용. 새로운 숨결로 리뉴얼된 캐릭터들의 60 프레임을 고집한 매끄러운 하이 스피드 액션은 필히 확인하고 넘어가야 할 부분이다. 원점으로서 집대성되는 최신작 <오네찬바라 ORIGIN>에서 모든 진실이 밝혀진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