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2021년 첫 신작 '마이티 아레나' 출시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는 수집형 모바일게임 '마이티 아레나' 출시했다고 22일 밝혔다.

마이티 아레나는 친숙한 신화 영웅을 수집하고 육성하여 모험을 할 수 있으며, 다양한 PVE, PVP 플레이와 캐릭터 육성에 대한 재미를 특화한 방식으로 자신만의 전략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룽투코리아 최초의 세로형 게임이라 보다 쉽게 플레이 할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하고, 진형 설정도 쉽게 설정할 수 있다.

이번 정식 출시를 기념해 갤럭시 스토어에서는 ‘갤럭시S21 Ultra, 갤럭시Z플립, 갤럭시 버즈라이브 스페셜 액새서리패키지를 추첨하여 지급한다.

또한 공식 카페 가입 달성자 수 이벤트도 이어서 진행하여 20,000명 달성 시 고급소환권 10개, 진급석 500개, 금화 500,000개를 보상으로 추가 지급할 예정이다.

룽투코리아 이홍의 게임사업본부장은 “많은 이용자의 관심으로 사전예약자가 50만명을 돌파할 수 있었고, ‘마이티 아레나’를 성공적으로 출시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용자 여러분들의 기대에 총족시킬 수 있는 게임으로 보답하기 위해 심혈을 기울임과 동시에 오랫동안 사랑받는 게임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마이티 아레나’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