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은강호2, 홍보 모델 '선미' 발탁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자료제공 - 나이스플레이


나이스플레이(9Splay, 대표 주현곤)는 자사가 서비스하는 모바일 MMORPG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의 홍보 모델로 인기 가수 ‘선미’를 선정하고 신규 영상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홍보 모델 선정과 함께 신규 영상 ‘수고했어 편’이 공개됐다. 영상에는 ‘선미’가 바쁜 일정을 끝내고 집에 돌아와 편안한 분위기 속에서 친구들과 게임을 플레이하는 모습이 담겨있다.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은 지난 업데이트를 통해 캐릭터와 함께 전투에 참여하는 SP급의 최초 신령 ‘구미호’를 선보였으며, 고급 신령을 소환할 수 있는 ‘고급 소환서’를 추가했다.

같은 전투력 및 스킬을 가진 유저와 대전하는 ‘최강자전’ PVP 던전 콘텐츠를 오픈, 랭킹 상위에 올라 휘장을 획득하면 풍성한 보상을 얻을 수 있다.




영웅의 강력한 스킬과 버프 효과를 즐길 수 있는 ‘영웅 시스템’이 추가됐으며, 천마의 모습을 한 새로운 영웅 ‘혈귀’가 업데이트됐다.

공식 카페에서는 ‘다함께 검강2게더’ 소문내기 이벤트를 실시, ‘선미’의 광고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친필 사인, 영구칭호 ‘검강무야호’, 인게임 성장 아이템 등을 선물한다.

‘검은강호2: 이터널 소울’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