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판7 배경의 '배틀로얄' 게임 나온다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4개 |

SQUARE ENIX CO., LTD. (이하 SQUARE ENIX)는 26일, 2021년 6월 10일(목)에 PlayStation®5로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 인터그레이드'를 전 세계 동시 발매를 결정했다. 또한 스마트폰용 타이틀인 '파이널판타지7 더 퍼스트 솔져', '파이널판타지7 에버 크라이시스'도 동시에 발표되었다.

본 작품은 PS5 버전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에 유피를 주인공으로 한 새로운 에피소드가 추가된 작품이다. PS5 버전에서는 조명이나 질감, 배경 등의 표현력이 향상되었으며 4K 화질의 고해상도를 중시한 '그래픽 모드', 60fps 의 부드러운 움직임을 중시한 '퍼포먼스 모드' 같은 게임 모드의 변경이나, 게임의 한 장면을 촬영할 수 있는 '포토 모드' 등의 새로운 요소를 추가했다. 또한, 전투에 더욱 몰입할 수 있도록 듀얼센스 컨트롤러의 햅틱 피드백도 지원된다.

새로운 에피소드에서는 미드가르에 잠입한 유피 일행의 활약상이 2 장 구성으로 그려질 예정이다. 미드가르에 잠입한 우타이의 시노비들이 본가 아발란치와 공모해, 신라 컴퍼니에서 궁극 마테리아를 훔치기 위한 미션에 도전한다.


한편, PlayStation®4 버전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를 소지한 유저들은 발매일 이후에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 PlayStation®5 버전'으로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또한 PS4 버전의 저장 데이터도 그대로 사용할 수 있다.

다만, 추가 에피소드인 유피의 새로운 에피소드는 발매일 이후에 별도로 구입해야만 한다. PS4 디스크 버전 '파이널판타지7 리메이크'를 업그레이드하려면 디스크 드라이브를 탑재한 PlayStation5 본체가 필요하다. 자세한 사항은 게임의 공식 사이트, PlayStationTMStore, PlayStation® 공식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파이널판타지7 더 퍼스트 솔져(FINAL FANTASY VII THE FIRST SOLDIER)


본 작품은 'FINAL FANTASY VII'의 세계를 무대로 한 배틀로얄 액션 게임으로, 무대는 FFVII 이전의 미드가르다. 플레이어는 솔저 후보생으로서 마법이나 어빌리티를 구사하며 살아남기 위한 싸움에 도전하게 된다. iOS/Android 플랫폼을 통해 2021년 연내에 출시될 예정이다. 한국어를 지원한다.





◆ 파이널판타지7 에버 크라이시스(FINAL FANTASY VII EVER CRISIS)


본 작품은 'FINAL FANTASY VII' 컴필레이션 시리즈를 장 단위로 즐길 수 있도록 배포될 신작
RPG로, 오리지널 버전 파이널판타지7에 가까운 형태로 FF7의 세계를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인 모바일 게임이다. iOS/Android 플랫폼을 통해 오는 2022년에 출시될 예정이다. 한국어 지원 여부는 아직 밝혀지지 않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