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을 구하기 위한 마녀의 모험 '위체' 스위치판 발매 예정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자료제공 - CFK




콘솔 게임 퍼블리셔 CFK는 신작 액션 어드벤처 게임 「위체(Wicce)」를 닌텐도 스위치로 발매할 예정이라고 23일 전했다.

위체(Wicce)는 다크 메르헨 판타지 풍의 횡스크롤 액션 게임이다. 중세 전염병이 대유행한 암울한 시대를 독특하게 그려낸 본 작품은, 주인공 마녀가 역병으로 인하여 오싹한 죽음의 분위기가 감도는 마을에서 행방불명이 된 딸을 찾아야 한다.


● 스토리

깊은 숲 속 외딴집에서 딸과 함께 사는 마녀.
어느 날, 그녀는 딸에게 심부름을 보냈지만 저녁이 되어도 돌아오지 않자,
마녀는 딸을 찾아 숲을 나선다.

마을로 향하자 보이는 건, 전염병에 시달려 쓰러진 마을 사람들과 불길한 기운이 느껴지는 마물들! 그녀는 숨이 다하려는 사람들을 마법으로 치료하고 마물을 쓰러뜨린다.
그러나 그 모습을 전해 들은 교황은 그녀를 전염병의 원인으로 몰아 잡아들이려 하는데……

● 게임 특징

플레이어는 주인공 마녀가 되어, 의문의 전염병이 창궐하는 마을에서 딸을 찾으러 집을 떠난다. 주인공 앞을 가로막는 다양한 기믹과 기괴한 마물들로 가득한 스테이지에서, 마녀의 빗자루를 이용해 마법, 콤보 공격, 비행 등 간단한 조작으로 다채로운 액션을 선보인다. 또한, 다양한 패턴으로 공격해오는 보스가 등장하는 등 극한의 환경에서 펼쳐지는 다이나믹한 전투가 플레이어를 기다리고 있다.

딸을 구하기 위한 마녀의 모험을 그린 「위체(Wicce)」는 닌텐도 스위치 다운로드 전용 소프트로서 발매될 예정으로 닌텐도 스위치 버전의 발매일은 가까운 시기에 공개될 예정이다.


● Nintendo Switch 「위체(Wicce)」 Teaser



● 스크린샷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