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노앨리스',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와 콜라보 개최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포케라보


포케라보(대표 이사: Maeda Yuta)는 주식회사 SQUARE ENIX(대표 이사: 마츠다 유스케)와 공동 개발한 모바일 전용 배틀 판타지 RPG "시노앨리스"에서 TV 애니메이션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와의 콜라보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콜라보 기간 중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의 캐릭터들이 등장하는 것 외에, 신규로 쓴 "콜라보 특별 시나리오" 및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의 악곡을 게임 내에서 공개한다. 또한, 기간 중 로그인한 유저 전원에게 "백설공주/슬라임" 및 마정석 최대 900개를 지급한다. 마정석은 3월 4일까지 수령 가능하다. 또한 콜라보 기간 중에 로그인하면 "백설공주/슬라임"(CV: 우에다 레이나)을 지급한다.

아울러 콜라보 이벤트 "전생의 동요"의 이벤트 보상으로 "항마의 가면 메달"을 모으면 "백설공주/슬라임"의 아르카나 및 마정석 등 호화 보상을 얻을 수 있다. 또한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원작에 등장한 4명의 캐릭터를 콜라보 뽑기로 획득할 수 있다.

"스텝업 뽑기 ~마소의 소환~"은 두 종류로, "마소의 소환 제1성"에서는 리무루(CV: 오카사키 미호)와 시즈(CV: 하나모리 유미리), "마소의 소환 제2성"에서는 슈나(CV: 센본기 사야카)와 밀림(CV: 히다카 리나)의 신규 직업이 등장한다. 해당 뽑기는 뽑을 때마다 최대 STEP 5까지 스텝업하며, STEP 5에서는 픽업 SR 무기가 1개 확정으로 등장한다.


한편, 이벤트와 함께 앨리스(CV: M・A・O)의 신규 직업 "앨리스/오거"와 신규 SS 무기 "속박의 귀창"이 보너스로 포함되는 "직업 오픈+SS 무기 포함 마정석 세트"를 판매한다. 이벤트 상품은 마정석 306개+SS 무기(속박의 귀창)+직업 오픈(앨리스/오거)로 구성되어있으며, 첫 회 구매시 한정으로 "앨리스/오거"가 오픈된다.

이번 "전생했더니 슬라임이었던 건에 대하여" 글로벌 콜라보를 기념, 기간 중 SNS에 출현하는 나이트메어를 격파하면 "마정석" 및 "백설공주/슬라임의 모티브 무기" 등을 획득할 수 있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해당 이벤트는 글로벌판 "시노앨리스"와의 합동 캠페인이므로 전 세계 유저와 협력하여 모든 보상을 획득하자.

-WAVE 1/3: 2021년 2월 18일(목) 점검 후
-WAVE 2/3: 2021년 2월 19일(금) 9시(UTC) 경
-WAVE 3/3: 2021년 2월 20일(토) 10시(UTC) 경

게임 내 이벤트 외에도 기간 중 SNS를 통해 응모한 유저 중 추천을 통해 50명에게 "전슬건 달걀 모양 봉제 인형 세트 A"를 선물로 지급한다.

'시노앨리스'와 이벤트에 관련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공식 SNS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