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9.1 패치 나락 레이드 추가 및 클래식 불성 확정! WoW 블리즈컨 정보 유출

게임뉴스 | 배은상 기자 | 댓글: 103개 |




블리자드가 이번 주말(2월 20일~21일) 블리즈컨라인에서 공개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관련 내용을 유출하여 신규 콘텐츠에 대한 정보가 미리 공개됐다. 어둠땅 첫 번째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를 담은 9.1 패치 '지배의 사슬'과 불타는 성전 클래식이 출시될 것임을 알리는 내용이 담겨 있다.

어둠땅 9.1 패치에는 비밀의 도시, 코르티아라는 신규 필드가 열리고, 신규 공격대 던전 '지배의 성소'와 8명의 우두머리가 있는 신규 거대 던전 '장막의 시장 타자베쉬'가 추가된다. 이외에도 힘을 되찾은 성약의 단이 간수의 영역에 반격을 시작하는 성약의 단 대장정이 계속되고 승천의 보루, 말드락서스, 몽환숲, 레벤드레스에서 비행 능력을 해금할 수 있다. 9.1 패치와 함께 어둠땅 공격대와 던전 및 PvP 시즌2가 시작되며 간수의 능력을 테마로 한 새로운 신화 쐐기돌 던전 시즌 어픽스가 추가된다.

새로 추가되는 9.1 공격대 던전 지배의 성소는 간수와 대지공포, 밴시 여왕 등 나락의 토르가스트와 관련된 테마로 10마리의 우두머리가 등장할 것으로 예고됐다. 장막의 시장 타자베쉬는 다시 찾은 카라잔이나 메카곤 같이 규모가 큰 던전이다. 의문스러운 중개자의 상인들이 등장하며 8마리의 우두머리를 쓰러뜨려야 한다. 한편 지배의 투구를 쓰고 룬검을 든 채 리치왕처럼 변해버린 안두인의 모델링이 공개되면서 타락한 안두인이 실바나스 윈드러너와 간수의 명령을 따라 적대적인 세력으로 등장할 것으로 보인다.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 9.1 패치 '지배의 사슬'

배신자 대영주 데나트리우스는 쓰러졌지만 나락의 힘은 아직도 커져만 가고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어둠땅의 첫 대규모 콘텐츠 업데이트인 지배의 사슬에서, 플레이어는 간수의 희망 없는 영역의 더욱 깊숙한 곳으로 뛰어들어가 그의 끔찍한 계획의 진실을 파헤치고자 노력합니다. 다시 강력해진 네 성약의 단의 힘을 업고, 호드와 얼라이언스의 영웅들은 어둠땅의 간수의 권좌로 싸움을 이끌어갑니다. 하지만 추방된 자는 자신을 섬기는 끔찍한 새 용사를 구했습니다. 실바나스 윈드러너가 징집한 이 절망의 도구는 어둠땅의 그 어떤 존재보다도 아제로스의 영웅들에게 공포를 심어주기 충분합니다.

코르티아의 수수께끼를 파헤치십시오 - 간수는 자신의 뒤틀린 계획을 위한 열쇠를 찾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를 위해 나락의 잊혀진 영역 일부를 끌어냈습니다. 비밀의 도시, 코르티아에서 해답을 찾고 새로운 퀘스트와 야외 활동을 만나보세요.

성약의 단이 반격을 시작합니다 - 키리안, 나이트 페이, 강령군주와 벤티르의 힘을 되찾은 지금 성약의 단을 한 데 모으는 대장정을 떠나 보십시오. 그리고 함께 간수의 영역에 공격을 준비하세요.

지배의 성소를 공격하세요 - 10마리의 우두머리가 있는 신규 공격대 던전인 지배의 성소에서 가보지 못했던 토르가스트의 끔찍한 지역들을 탐험해 보세요. 진정한 간수의 눈을 마주하고 대지공포를 상대로 흐름을 바꾸고 운명적인 만남에서 밴쉬 여왕과 직접 대면하세요.

신규 거대 던전을 만나보십시오 - 장막의 시장 타자베쉬에서 파티원과 함께 수수께끼로 가득한 중개자들의 시장을 중심으로 한 여덟 우두머리의 신화 거대 던전을 탐험해 보세요. 아제로스의 강력한 유물을 훔치기 위한 위험 높은 강도질로 끝나는 이 던전에서 각종 희귀한 상품과 이상한 적들을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더 많은 콘텐츠! - 어둠땅 공격대, 던전 및 PvP 2 시즌에서 새로운 장비를 맞추고 간수의 능력을 테마로 한 새로운 신화 쐐기돌 던전 접두사를 만나보십시오. 직업에 상관 없이 착용할 수 있는 새로운 성약의 단 방어구 외형을 만나보고, 영혼결속과 도관의 새로운 힘을 탐험할 수 있습니다. 새로운 탈것과 애완동물을 만나보고 성약의 단의 네 영역에서 비행을 해금하는 것 외에도 더 많은 콘텐츠를 만나보실 수 있습니다!



▲ 9.1 패치 신규 필드 비밀의 도시, 코르티아



▲ 10마리의 우두머리가 있는 신규 공격대 던전 지배의 성소



▲ 우두머리 8마리가 등장하는 대규모 던전 장막의 시장 타자베쉬



▲ 어둠땅의 신규 지역 4곳에서 비행이 가능해질 것임을 예고!



▲ 새로운 외형을 가진 성약의 단 방어구도 등장한다



▲ 간수와 실바나스의 무기가 된 안두인


불타는 성전 클래식의 출시가 확정됐다. 2007년 1월에 출시된 불타는 성전이 2021년에 재구현되어 다시 아웃랜드로 돌아가 그 시절의 경험을 체험할 수 있게 됐다. 신규 지역으로 아웃랜드가 추가되고 얼라이언스에는 드레나이가, 호드에는 블러드 엘프가 추가된다. 게임 콘텐츠는 와우 클래식처럼 천천히 단계별로 공개될 예정이다.

와우 클래식 플레이어는 불타는 성전 클래식이 출시되기 전에 기존 클래식 서버에 계속 남아 와우 클래식 콘텐츠를 즐길지 아니면 자신의 캐릭터와 함께 불타는 성전으로 넘어갈 것인지 선택할 수 있다. 와우 클래식과 동일하게 정액제를 이용하면 추가 구매 없이 불타는 성전 클래식을 즐길 수 있다.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불타는 성전 클래식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불타는 성전 클래식에서 다시 어둠의 문 너머를 탐험해 보십시오! 2007년 1월에 출시된 불타는 성전은 아제로스의 영웅들을 산산조각나고 지옥불의 흉터로 얼룩진 아웃랜드로 호출해 불타는 군단의 침공을 막게끔 했었습니다. 그리고 2021년,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첫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확장팩을 재구현한 불타는 성전 클래식은 전세계의 플레이어들에게 아웃랜드로 다시금 돌아가 시대를 초월한 모험을 다시금 경험할 수 있게 해 줍니다. 아니라면, 여러분께 어둠의 문 너머를 처음으로 탐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도 있겠죠.

부서진 아웃랜드를 다시 만나보십시오 – 지옥불 반도를 돌아다니는 절단기를 피하고 장가르 습지대 아래에 숨어 있는 적들을 만나기 위해 습지 깊숙한 곳으로 잠수하며 검은 사원의 그림자 앞에서 불타는 군단의 강력한 악마들과 맞서 싸우십시오.

블러드 엘프나 드레나이로서 전투에 참여하세요 – 얼라이언스와 호드의 군세는 나날이 늘어만 갑니다! 한 때 자신들을 유지시켜 주었던 비전 마력의 새로운 공급지를 찾아나선 블러드 엘프로서 호드와 함께 싸우거나 아웃랜드에서 추방당해 새로운 고향을 찾고 있는 드레나이로서 얼라이언스에 합류하세요.

천천히 진행되는 이야기 – 오리지널 게임의 콘텐츠는 와우 클래식 커뮤니티를 위한 속도로 천천히 단계별로 공개될 것입니다. 검은 사원의 개방을 준비하고 줄아만의 신들을 상대할 준비를 한 후 태양샘의 분노와 맞서 싸우기 위해 아군을 소집하세요.

다시 선보이는 불타는 성전 기능 – 투기장 PvP 시스템에서 자신의 가치를 증명하고 보석세공 전문 기술로 장비를 강화하며 비행 탈것으로 아웃랜드의 하늘을 지배하거나 알도르 또는 점술가를 선택하여 그들의 도움을 받는 등 많은 것들을 다시금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자신의 시대를 선택하세요 – 불타는 성전 클래식이 출시되기 전, 와우 클래식 플레이어들은 자신의 서버와 함께 각 캐릭터를 불타는 성전으로 넘어갈 것인지, 아니면 클래식 서버에서 계속해서 와우 클래식 콘텐츠를 즐길 것인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정액제에 포함 – 와우 클래식과 동일하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정액제를 이용하시는 플레이어들은 추가 구매 없이 불타는 성전 클래식을 즐기실 수 있으며 원하는 대로 아제로스의 다양한 시대를 선택할 수 있게 됩니다.





















2월 20일부터 2월 21일까지 블리즈컨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온라인으로 블리즈컨라인 2021이 진행됩니다. 작은 정보 하나까지 놓침없이 전해드리겠습니다. ▶️ 인벤 블리즈컨라인 2021 뉴스센터: https://goo.gl/gkLqSp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