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게임의 수익은 모두 기부됩니다, "영원히"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댓글: 2개 |

수익의 모든 금액을 '영원히' 기부하는 게임을 출시됐다.

금일(18일), 디볼버 디지털은 스팀과 itch.io에 출시된 '미니트 펀 레이서(Minit Fun Racer)'를 출시했다. 과거 1분의 시간제한을 게임 플레이로 풀어낸 '미니트'의 개발자들이 참여하는 제작한 게임으로, 스쿠터를 타고 혼잡한 도시와 황량한 모래사막 등, 석양을 보면서 달리는 레이싱 게임이다. 플레이어는 지역 상점의 주인과 친구가 되거나, 동전을 수집하는 등 각 랩마다 마련된 여러 가지 목표를 달성하며 게임을 즐길 수 있다.

과거부터 이러한 '기부'를 하는 게임들은 많아 왔지만, 미니트의 특이한 점은 바로 '영구적인' 기부다. 판매의 일부 기간 혹은 일정 비율을 기부했던 게임들과 달리, '미니트 펀 레이서'는 수익의 100%를, 영구적으로 자선단체에 기부한다. 즉, 개발자와 유통사 모두 수익을 추구하지 않고 '기부'를 위해 게임을 제작했다는 의미다.

스팀에는 현재 3,300원/10,500원/20,500원의 구매 옵션이 존재하며, 각 구매 상품의 옵션은 모두 동일하다. 즉, 플레이어에 따라서 기부금을 선택할 수 있도록 해둔 것이다. itch.io에서는 기본적으로 2.99달러에 게임이 제공되며, 구매자가 원하는 만큼 추가적인 기부를 할 수 있도록 구매 옵션이 제공되고 있다.

스팀 - Minit Fun Racer 페이지 링크
itch.io - Minit Fun Racer 페이지 링크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