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일 정보 공개될까? 블리즈컨 세부 일정 공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35개 |



오는 2월 20일부터 21일(한국 시간 기준)까지 이틀간 진행되는 '블리즈컨라인' 행사의 세부 일정이 금일(11일) 공개됐다. 올해 블리즈컨라인은 BlizzCon.com 홈페이지에서 온라인을 통한 가상 행사로 진행되며, 모든 프로그램을 누구나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한국 시각으로 오는 20일, 토요일 오전 7시를 시작으로 블리즈컨라인의 개막식과 함께 본격적인 행사가 시작된다. 그 이후에는 서로 다른 여섯 개의 채널을 통해 자신이 관심 있는 정보를 골라 취향껏 행사를 즐길 수 있다.

일정표를 통해 공개된 채널은 각 게임별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하스스톤', '디아블로', '오버워치' 채널이 하나씩, 그리고 스타크래프트와 워크래프트 III: 리포지드,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을 다루는 전략 게임 채널이 한 개, 끝으로 다른 채널들의 패널을 엄선하여 종합적으로 송출하는 중앙 블리자드 채널까지 총 여섯 개다.

주목할만한 일정으로는 20일 오전 8시 10분, 디아블로 채널에서 방송되는 '디아블로: 앞으로의 여정'과 같은 시간 오버워치 채널에서 방송되는 '오버워치 2의 숨은 뒷이야기'가 있다. 해당 방송에서는 아직 자세한 정보들이 베일에 싸여있는 신작들에 대한 실마리를 얻을 수 있을 예정이다. 여러 채널을 번갈아 보는 것이 불편하다면, 주요 일정들을 모아서 하나씩 순차적으로 소개하는 '블리자드' 채널에 집중하는 것도 블리즈컨라인을 즐기는 하나의 방법이 될 것으로 보인다.

보고 싶은 방송들이 같은 시간에 겹치거나, 일정표에 명시된 시간에 방송을 시청하지 못하더라도 걱정할 필요는 없다. 송출이 끝난 프로그램들은 모두 동영상 형태로 저장되므로, 어떤 방송을 놓쳤더라도 추후에 다시 감상하는 것도 가능하다.

블리즈컨라인의 세부 시간표와 행사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들은 블리즈컨라인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 공식 홈페이지에서 양일간의 모든 일정을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