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명장면을 위해! '컨트롤', 포토 모드 업데이트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레메디




레메디의 초자연적 액션 어드벤처 게임 '컨트롤'에 포토 모드가 무료로 업데이트됐다.

'컨트롤'에 새롭게 추가된 포토 모드에서는 간단한 조작으로 원하는 순간을 포착하고 커스터 마이즈하여 공유할 수 있다. 게임내 옵션의 사진 모드 메뉴에서 카메라 및 필터탭을 제공, 온라인으로 공유하기 전에 캡처한 이미지를 도구 세트로 조정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이미지의 곡선을 조정하거나 시야를 늘리거나 초점 거리를 변경하고 사진 모드에서 사용 가능한 10개의 필터를 선택, 찍은 사진 목록에서 캐릭터를 삭제할 수도 있어 "컨트롤"의 콘크리트 복도, 크나큰 공간, 기묘한 이차원(異次元) 세계 그대로의 모습을 보관할 수도 있다.

지난 여름에 정식 출시된 이후, '컨트롤'은 해외 게임 전문 비평가들로부터 '시각적으로 멋진 모험'(Entertainment Weekly), '시각적인 대업적'(The Hollywood Reporter), '예술적인 성과'(Polygon) 등 기술적인 면과 예술적인 면에서도 경이적인 게임으로 평가되었다.

특히, PC버전은 ray-traced 광원반사 (ray-traced reflections), 컨텍쉐도우 (contact shadows), 간접확산조명(indirect diffuse lighting) 등 여러 Ray-Traced 효과를 지원하는 최초의 게임 중 하나로 손꼽혔다.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되는 '컨트롤'의 최신정보 및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