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2, '섬광의 하사웨이' 컬래버

게임뉴스 | 이두현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PS5, PS4용 온라인 전용 게임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에서 22일부터 '기동전사 건담 섬광의 하사웨이'와 컬래버를 개최한다고 발표했다.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는 PS5, PS4용 온라인 전용 팀 배틀 액션 게임이다. 기본 플레이는 무료로 제공되며, 최대 6vs6 온라인 배틀, MS 커스터마이즈를 비롯해 다양한 전투와 미션 등을 즐길 수 있다.




22일부터 '섬광의 하사웨이' 컬래버를 개최한다. 배틀 오퍼레이션 2의 베이스캠프에 '하사웨이 입간판'이 출현하며, 신규 감정 표현으로 하사웨이와 똑같은 포즈를 취할 수 있다.

캠페인 기간 중에 배틀 오퍼레이션 2에 로그인하면 하사웨이의 파일럿 슈트와 헬멧을 받을 수 있다.

주말 한정전 및 커스텀 매치에서 출격할 수 있는 신규 규칙이다. '브롤 매치'는 참가자 전원이 적이 된다. 전투가 종료되었을 때 스코어가 가장 높은 파일럿이 승리한다. 스코어는 적 MS 및 적 보병을 격파하거나 적의 스코어를 탈취해 획득할 수 있다




페일 라이더(VG)는 짐의 양산화에 성공한 연방군이 차세대 주력 MS를 연구하는 과정에서 개발한 기체의 특수 파생형이다. 페일라이더에 관한 자료는 대부분이 소실되었기 때문에 자세한 경위는 불명이나, 아 바오아 쿠 전투에서 손상된 페일라이더를 회수한 지온 공국군이 겔구그 계통의 파츠로 고쳤다.

공개된 내용과 관련한 자세한 정보는 '기동전사 건담 배틀 오퍼레이션 2'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