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켓몬, '포켓몬 데이' 25주년 맞아 각종 이벤트 개시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댓글: 10개 |



주식회사 포켓몬이 오는 27일, 25주년을 맞는 '포켓몬 데이' 개최에 앞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겠다고 발표했다.

'포켓몬 데이'는 시리즈의 첫 작품 '포켓몬스터 레드·그린' 출시를 기념한 자체 행사다. 매년 일본을 비롯해 전세계 포켓몬 팬들의 관심이 집중된 행사로 '포켓몬스터 소드·실드', '포켓몬 고', '포켓몬 마스터즈 EX' 등이 행사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개시한다.

먼저 '포켓몬스터 소드·실드'는 오는 26일 오전 9시부터 3월 1일 오후 8시 59분까지 다이맥스 피카츄가 등장하는 특별한 맥스 레이드 전투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전 세계 트레이너들이 다이맥스 피카츄를 100만 회 이상 쓰러뜨릴 경우 '갑옷광석'과 '맥스광석'을 100개씩 제공한다.




'포켓몬 고'는 행사를 기념해 온라인 티켓 이벤트 '포켓몬 고 투어: 관동 지방'을 20일 오전 9시부터 21시까지 한정 개최한다. 해당 이벤트는 유료 티겟을 구매한 유저를 대상으로 하고 있으며, 레드·그린 각각 다른 티겟을 구매해야 한다. 티겟을 구매한 유저에게는 '포켓몬스터 레드·그린'에 등장한 150종류의 포켓몬들이 출현한다. 각 티켓별로 다른 종류의 포켓몬을 만날 수 있으며, 다른 유저와 교환을 통해 150종류의 포켓몬을 모을 수 있다.

또한, '포켓몬 고 투어: 관동 지방' 한정 스페셜 리서치를 모두 클리어한 유저를 대상으로는 한정 스페셜 리서치 2탄이 제공된다. 2탄을 클리어하면 평소와는 색이 다른 환상의 포켓몬 뮤를 만날 수 있으며, 이외에도 썬더, 파이어, 프리져를 비롯해 뮤츠 등을 전설 레이드 배틀을 통해 만날 수 있다.

한편, 이외에도 '포켓몬 마스터즈 EX', '포켓몬 카페 믹스' 등 다양한 포켓몬스터 IP 게임들이 행사를 기념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제공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