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우 시점의 어드벤처 게임 '스피릿 오브 더 노스' 스위치판 26일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에이치투 인터렉티브(이하 H2 INTERACTIVE, 대표 허준하)는 인퓨즈 스튜디오(Infuse Studio)가 제작한 어드벤처 게임 ‘스피릿 오브 더 노스(Spirit of the North)’ 닌텐도 스위치 한국어판을 오늘(11월26일)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를 통하여 소비자가격 20,500원에 정식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스피릿 오브 더 노스’는 숨이 멎을 정도로 아름답고 신비로운 아이슬란드의 풍경에서 영감을 받은 3인칭 어드벤처 게임이다. ‘스피릿 오브 더 노스’의 이야기는 북유럽의 전설과 다양한 이야기들을 바탕으로 만들어졌으며, 의도적으로 게임 내의 대화나 나레이션을 배제하여 플레이어로 하여금 게임 내 환경에 더욱 몰입할 수 있게 하였다.

평범한 붉은 여우 한 마리는 오로라의 수호자인 암여우와 만나면서 이 특별한 이야기 안으로 들어간다. 산맥을 넘어 붉은 색으로 물든 하늘 아래를 여행하며 동료를 만나고 폐허가 된 토지를 발견하라. 다양한 수수께끼를 해결해 나가며 사라진 문명에 대한 의미가 무엇이었는지를 밝혀내야 한다.

스피릿 오브 더 노스 한국어판에 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그리고 유튜브, 닌텐도 온라인
스토어, 다이렉트 게임즈, 플레이스테이션 스토어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