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캐스트 : 혼돈의 법칙, 겨울맞이 업데이트 진행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비에스에스컴퍼니


비에스에스컴퍼니(대표 이승근)는 자사에서 개발하고 서비스 중인 모바일 전략 보드게임 '다이캐스트 : 혼돈의 법칙(이하 다이캐스트)’의 정규 3시즌 종료 및 겨울맞이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12월 1일 적용 될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인기 히어로인 '아이비', '골드버그', '브리즈'의 크리스마스 한정판 산타 스킨 3종이 출시되며, 대전 전략에 큰 비중을 차지하는 신규 베이스인 '바람의 성소'가 등장 할 예정이다.

또한, 장장 2달동안 진행된 정규 3시즌이 11월 30일로 종료되고, 12월 1일부터 한달간 프리시즌에 돌입한다. 3시즌 초반 유저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던 이벤트 모드인 4인 협력 거대 몬스터 사냥 컨텐츠 '몬스터잭'이 더 재미있게 업그레이드 되어 프리시즌 기간 동안 오픈되며, 유저들의 피드백과 데이터 분석을 통한 밸런스 수정이 적용되고 전투 성장 가중치가 증가되어 더 빠른 호흡의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다.

개발팀은 "프리시즌 기간 동안 새로운 컨텐츠를 즐기면서 정규 시즌을 준비해주기를 바란다"며 "정규 4시즌에는 매력적인 새 히어로가 참전하고 카드덱에 변화를 줄 신규카드 3종이 추가될 예정"이라고 말했다.

'다이캐스트'는 국내에서 개발하고 전세계에 글로벌 서비스 중인 전략 보드게임으로, 독특한 게임성과 뛰어난 그래픽을 인정받아 애플과 구글 양 스토어에 '오늘의 게임', '에디터의 추천', '주목해야 할 업데이트', '우리가 사랑하는 인디' 등의 카테고리에 수차례 선정된 바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