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퀘어에닉스, '밸런 원더월드' 체험판 28일 배포 결정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스퀘어에닉스




SQUARE ENIX CO., LTD. (이하 SQUARE ENIX)는 2021년 3월 26일(금)에 발매 예정인 BALAN WONDERWORLD의 체험판 배포일이 결정되었음을 공지했다.

■『BALAN WONDERWORLD』체험판 배포일 결정!

◆배포 일정
2021년 1월28일(목) 오전 0시부터 배포 예정

◆배포 대상 기종
PlayStation®5/PlayStation®4/Nintendo Switch™/Xbox Series X|S/Xbox One/Steam®

본 체험판은 제품판 발매 예정인 모든 플랫폼에서 배포됩니다. 제1막의 무대 1,2, 보스 배틀, 제4막의 무대 1, 제6막의 무대 1을 플레이하실 수 있으며, 신비한 생물 ‘팀’의 육성, 각 스테이지에 감추어진 밸런 챌린지라는 미니 게임 등도 즐길 수 있습니다. 그리고 2인 플레이도 대응하고 있어 가족이나 친구와 2개의 컨트롤러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Steam® 버전은 2021년 1월 29일(금) 오전 2시부터 배포됩니다.

■체험판에서 플레이하실 수 있는 내용

◆팀즈 에어리어

시간을 관장하는 신비한 생물, 팀이 살고 있는 에어리어. 수수께끼의 마에스트로 밸런에게 이끌려 주인공 레오와 엠마가 처음으로 방문하게 되는 장소입니다. 이 에어리어를 기점으로 고민을 안고 있는 12명의 주민들의 마음 속 세계를 모험하여 그들의 마음을 해방하는 것이 본 게임의 목적입니다. 체험판에서는 제1막, 4막, 6막의 문이 개방되어 있습니다.

또한 팀즈 에어리어에서는 스테이지에서 입수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색의 드롭을 팀에게 주어서 변화시키거나, 알에서 새로운 팀을 부화시키는 등 마음 속 세계를 모험하기 위한 준비를 할 수 있습니다.


◆제1막 폭풍과 싸우는 남자 - 플레이할 수 있는 범위: 무대 1, 무대 2, 보스 배틀

제1막은 호세 갤러드의 마음 속에 존재하는 농장에서의 아름다운 추억들이 자아낸 세계가 무대입니다. 구불구불한 지면이나 거대한 농작물들이 신비한 풍경을 만듭니다. 어느 날 그가 소중히 길러온 옥수수밭이 태풍으로 인하여 엉망진창이 되어 버립니다. 그리하여 그의 마음 속 세계에서는 옥수수밭이 망가져서 절망한 호세의 마음의 말로인 울부짖는 늑대가 보스로 등장하게 됩니다. 또한 특기인 빙글 점프로 네거티를 쓰러뜨리거나 돌풍을 튕겨낼 수 있는 ‘빙글 늑대’나, 점프 범위가 늘어나는 ‘하늘 점퍼’ 의상이 대활약할 예정입니다.


◆제4막 바람이 되고 싶은 소년 - 플레이할 수 있는 범위: 무대 1

제4막은 넓은 하늘을 동경하는 창 하오유의 마음 속 세계가 그려지며, 필드에도 크고 작은 부유섬들이나 자전거의 부품 등이 떠 있습니다. 또한 바람을 타고 나아갈 수 있으며 로봇 같은 기계적인 특징을 가진 의상이 등장합니다. 복슬복슬한 털에 감싸여 몸을 부풀려서 떠오를 수 있는 ‘구름 양’이나, 점프 중에 풍선이나 적을 타깃으로 정하여 발차기를 날릴 수 있는 ‘에어로 박쥐’ 의상이 유용합니다.


◆제6막 아기 고양이와 소녀 - 플레이할 수 있는 범위: 무대 1

제6막은 캐스 밀리건과 아기 고양이가 만난 마을의 풍경이 반영된 마음 속 세계. 필드에는 사탕과 책이 떠 있거나, 많은 톱니바퀴가 움직이고 있는 신비한 건물이 보입니다. 또한 시간이 멈춘 세계를 자유롭게 돌아다닐 수 있는 의상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배에 달린 톱니바퀴로 스위치를 돌려서 기계를 동작시킬 수 있는 ‘꼬마 톱니바퀴’나, 로켓 펀치를 발사할 수 있는 ‘호박 펀처’ 등의 의상이 유용합니다.





◆2인 플레이




본 체험판에서는 로컬 멀티 플레이를 지원합니다. 한 명은 레오, 한 명은 엠마를 조작하여 둘이서 협력하여 플레이해봅시다. 2인 플레이로 2개의 의상 능력을 합치면 혼자서 플레이할 때와는 다른 길을 나아갈 수 있습니다. 더욱 원더러스한 모험을 즐겨보세요!

※컨트롤러를 2개 준비하여 2P 쪽에서 컨트롤러 버튼을 누르면 둘이서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