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건 리턴즈, 다운로드 버전 예판 개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인티 크리에이츠


INTI CREATES(이하 인티 크리에이츠)’는 1월 28일 발매하는 시뮬레이션 슈팅 게임 『걸☆건 리턴즈』의 Nintendo Switch™용 다운로드 버전 예약 판매를 개시했으며, 예약 구매자를 대상으로 10% 할인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전했다.

Nintendo Switch™용 『걸☆건 리턴즈』 다운로드 버전은 1월 14일 금일, Nintendo Switch의 ‘닌텐도 e숍’을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예약 구매 기간에 해당하는 1월 27일 23시 59분까지 결재 완료할 경우, 10% 할인된 52,200원으로 구매할 수 있으며 1월 28일부터 플레이가 가능하다.

『걸☆건 리턴즈』는 쉴 새 없이 다가오는 소녀들을 눈의 힘(통칭 페로몬 샷)으로 승천 시켜, 마음에 둔 히로인을 노리는 이색적인 슈팅 게임 『걸☆건』의 리마스터 버전이다. 현재의 콘솔에 최적화된 그래픽과 신규 일러스트 추가, 호화 성우진의 풀보이스 수록, 그리고 기존에 판매된 DLC 의상의 대부분이 수록되어 있는 등 다채로운 추가 요소와 개선 요소를 탑재하였다.

본 게임에는 4명의 히로인 중에서 한 명을 골라 ‘트루 엔딩’을 노리는 ‘스토리 모드’외에, 주어지는 룰에 따라 하이스코어를 노리는 ‘스코어 어택 모드’, 최대 8명의 캐릭터들과 대화를 즐기며 한꺼번에 승천시키는 ‘두근두근 카니발’ 등 다양한 플레이 모드에, 게임 내에 등장했던 250장 이상의 일러스트를 언제든지 감상할 수 있는 ‘갤러리’ 모드도 신설되어 『걸☆건』의 세계관을 충분히 만끽할 수 있다.

한편, 1월 28일, Nintendo Switch™버전으로 정식 발매하는 『걸☆건 리턴즈』 패키지 버전의 희망 소비자 가격은 일반판 58,000원, 한정판 98,000원이다. 현재 게임 전문 대형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성황리에 예악 판매가 진행중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