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의모험: IDLE RPG’ 사전예약 시작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슈퍼플래닛


플루토모바일(모바일 게임 개발사)는 자사에서 개발 중인 모바일 RPG <반의 모험:IDLE RPG>의  국내 사전예약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반의 모험:IDLE RPG>은 구글 플레이 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예약탑텐을 통해 사전예약을 할 수 있다.

<반의 모험:IDLE RPG>은 방치형 RPG에 충실하게 설계된 모바일 RPG로, 주인공 ‘반’과 그 동료들이 악의 세력에게 맞서싸운다는 내용을 다루고 있다. 메인 캐릭터인 ‘반’을 포함해 다양한 캐릭터들을 육성하고 유물과 장비를 모으고 강화하는 등 성장과 육성이라는 RPG 장르의 재미와 간편함, 빠른 진행으로 대표되는 방치형 특유의 쾌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2019년 3월에 최초 출시하여, 개성 있는 그래픽, 간편한 조작과 방치형 장르에 충실한 게임성으로 이용자의 호평을 이어오던 중 더욱더 나은 서비스와 재미를 제공하기 위해 게임 시스템부터 콘텐츠 등 처음부터 다시 개발에 나섰다. 게임성을 높이기 위해 약 9개월의의 개발기간이 소요되었으며, 게임의 완성도를 높이고 RPG 본연의 핵심을 담아내는 데에 주력했다.

이용자들의 의견을 반영해 다양한 캐릭터, 수집과 육성, 강화 등 다양한 성장 요소들이 추가되었다. 방치형 모바일 게임이라는 장르에 걸맞게 반복적이고 복잡한 조작, 시간에 대한 부담 없이 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기획되었다. 성장을 위한 재화는 게임 플레이를 통해서 자연스럽게 얻을 수 있으며, 캐주얼한 미니게임을 포함한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풍성한 재미를 제공할 예정이다.

<반의 모험:IDLE RPG>의 글로벌 서비스는 슈퍼플래닛에서 담당한다. 개발사 플루토 모바일은 지난 해 4월, 슈퍼플래닛과 글로벌 퍼블리싱 계약을 체결하고 긴밀하게 협력을 이어왔다.

글로벌 퍼블리셔인 슈퍼플래닛은 <전자오락수호대>, <각성 : 열렙전사> 등 모바일 게임 자체 개발은 물론 <이블헌터타이쿤>, <소드마스터 스토리>, <대천사 키우기> 등 국내에만 알려진 우수한 인디 게임들을 퍼블리싱하여, 글로벌 시장에서의 가능성을 증명하는 데에 성공하며 K-인디게임을 알리는 일을 이어오고 있다. <반의모험:방치형RPG>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네이버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