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라이즌 제로 던, 집에서 무료로 즐긴다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6개 |



PS4 블록버스터 타이틀 중 하나인 '호라이즌 제로 던'을 포함한 총 10종의 플레이스테이션 게임을 무료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SIE의 짐 라이언(Jim Ryan) 대표는 금일(18일), COVID-19의 확산을 방지하기 위한 '집에서 게임하자(Play At Home)' 캠페인의 일환으로 오는 26일부터 인디 게임과 PS VR 게임을, 그리고 4월 19일부터 '호라이즌 제로 던' 타이틀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다고 밝혔다.

먼저 25일부터 PS VR 게임들이 무료로 배포되고, 이후 인디 게임 라인업, 끝으로 '호라이즌 제로 던'이 배포되는 일정이다. 이번 'Play At Home' 캠페인으로 배포되는 게임들의 목록은 다음과 같다.


◆ 3월 25일부터 배포되는 'PS VR 타이틀'

- 아스트로 봇: 레스큐 미션 (ASTRO BOT: RESCUE MISSION)
- 모스 (Moss)
- 썸퍼 (Thumper)
- 페이퍼 비스트 (Paper Beast)

◆ 3월 26일부터 배포되는 인디 게임 타이틀

- ABZU
- 엔터 더 건전 (Enter the Gungeon)
- 레즈 인피니트 (Rez Infinite) - PS VR 대응
- 서브나우티카 (Subnautica)
- 더 위트니스 (The Witness)

총 9개의 PS4와 PS VR 타이틀은 오는 4월 23일 정오까지 다운로드할 수 있을 예정이다.




이어서 4월 20일부터 '호라이즌 제로 던: 컴플리트 에디션'이 무료로 제공된다. 컴플리트 에디션인 만큼, 만년설이 뒤덮인 추운 지방을 배경으로 진행되는 확장팩 '더 프로즌 와일드'까지 모두 포함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다. 호라이즌 제로 던은 4월 20일부터 5월 15일까지만 다운로드할 수 있다.

짐 라이언 대표는 곧 Play At Home 캠페인과 공개된 다른 정보들도 계속 공개할 예정이라며, 안전을 지키고 집에서 시간을 보내며 더 많은 무료 게임을 즐기기 바란다고 이야기했다.

SIE가 플레이스테이션 이용자들을 위해 무료 게임과 엔터테인먼트 혜택을 제공하는 이번 캠패인은 3월에 시작되어 6월까지 이어질 예정이다. 현재 '라쳇 앤 클랭크(Ratchet & Clank)' 플레이스테이션 히트 버전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으며, 해당 혜택은 오는 4월 1일까지 제공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