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C 액션 전략 ‘컨커러스 블레이드’, 6일 국내 무료화로 정식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4개 |
자료제공- 넷이즈




넷이즈가 퍼블리싱하는 3인칭 PC 액션 전략 RPG게임 ‘컨커러스 블레이드(Conqueror’s Blade)’를 6일 오전 11시, 무료화로 전환하며 정식 출시한다.

이 게임은 작년 8월 세계 게임시장에 출시한 이후 백만 명에 가까운 유저를 보유하고 있다. 유사 전쟁 RPG 온라인게임과 다르게 PVP모드를 추가해 새로운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으며, 동시접속자는 최고 만 명까지 달성하는 등 꾸준히 유저들로부터 뜨거운 호응을 얻어온 바 있다.

‘컨커러스 블레이드’는 ▲당신을 기다리는 새로운 경험, ‘대세계 플레이’ ▲자신만의 부대를 꾸릴 수 있도록 하는 ‘군부대 커스터마이징’ 구현 ▲이제까진 없었던 1500 vs 1500의 ‘대규모 전쟁’ ▲카오스 엔진으로 구현한 ‘살아있는 NPC’ 등을 고루 갖춘 고화질 그래픽의 게임이다.

국내 출시를 앞두고 스팀의 추천을 받은 게임으로서, 오늘 오후 네 시부터 스팀 상점에 추천 게임으로 게시될 예정이라고 밝혀 한글화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증폭시켰다.

넷이즈는 컨커러스 블레이드의 국내 정식 출시를 기념해 금일(6일)부터 5월 4일까지 공식카페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 먼저, 공식카페 누적 인원수(500·1000·2000·3000·5000)에 따라 ‘칭호’, ‘철화계약’ 등 아이템을 제공한다.

또, 플레이 후기를 이벤트 조건에 맞게 작성한 이용자 중 5명을 추첨해 ‘에어팟’을, 자신만의 플레이 영상을 제작해 Youtube에 올린 이용자 중 7명을 추첨해 ‘갤럭시S20’과 ‘LG 게이밍 모니터’ 등 경품을 제공한다.

이 밖에도 캐릭터 직업 인증·설문조사 이벤트 참가자에게 ‘스타벅스 기프트카드’, ‘문화상품권’ 등 경품을 제공한다. 게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