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벤처 투 더 바일' 5월 7일 발매 결정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 CLE

주식회사 Aniplex가 다크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VENTURE To The VILE』을 2024년 5월 7일(화)에 Steam 버전으로 발매한다. 또한, 런칭 트레일러도 본 발표와 함께 공개됐다.



■ 『VENTURE To The VILE』에 대해

본 작품은 캐나다 몬트리올에 새롭게 설립된 개발사 「Studio Cut to Bits」의 데뷔작으로, 2D 횡스크롤 액션에 3D 레이어의 높이를 가미한 2.5D 메트로배니아입니다. 이야기의 무대는 수수께끼의 존재 「바일」에게 유린당한 기묘한 마을 「비개울 중심가」로, 주인공이 「바일」을 쓰러뜨리고 힘을 흡수해서 마을 주민들을 구출하며 행방불명된 친구 엘라를 찾는 모험에 나섭니다.


■ 작품 개요

・BATTLE - 2.5D 맵을 자유자재로 공략하며 흉악한 적과의 싸움에 도전하자. 새로운 어빌리티를 획득하고 성장시켜 「바일」을 무찌르자!

・EXPLOATION - 몬스터 「바일」이 들끓는 마을, 비개울 중심가를 탐색하자. 맵에는 장치를 해제해야 나아갈 수 있는 길도 있다...?

・WORLD - 개성 넘치는 주민들과 만나, 다양한 퀘스트를 도우며 그들의 이야기를 밝혀내고 행방불명된 친구 엘라를 발견할 실마리를 찾자! 시간과 날씨의 영향을 받는 아이템 및 서브 퀘스트도 탐색해 보자!


■ 체험판도 배포 중!

체험판에서는 스테이지 「영묘관」을 플레이할 수 있습니다. 스킬을 사용하여 스테이지를 공략해 보세요!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