채플린게임, 모바일 전략 SLG ‘쓰리킹덤즈M’ 사전예약 돌입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채플린게임


채플린게임(대표 임선욱)은 자사가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전략 SLG ‘쓰리킹덤즈M’의 홍보 영상을 공개하고 사전예약이 돌입했다고 17일 밝혔다.

회사는 사전예약에 참여한 이용자들에게 10만 원 상당의 프리미엄 아이템을 선물로 제공할 예정이다.

‘쓰리킹덤즈M’은 삼국지 소재의 전략적인 게임성과 함께 수집 요소가 가미됐다. 특히 ‘조작은 심플, 전쟁은 팀플’이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이용자가 별도의 컨트롤 없이 오직 전쟁을 위한 전략만 준비해 전쟁에 참여하게 되며 그 과정에서 벌어지는 국가단위의 팀플레이로 SLG장르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타 국가 유저의 보상을 약탈하는 ‘오장원’과 무장들의 진검승부를 경험해볼 수 있는 ‘장판파’ 등 삼국지 역사를 재현한 다양한 콘텐츠와 상대를 기습할 수 있는 ‘비밀통로’, 전쟁의 판도를 뒤집을 ‘국가동맹’ 등 전략적 요소가 풍성한 것이 특징이다.

채플린게임은 ‘삼국지K’와 ‘삼국지 리사이징’으로 동종 장르 게임을 성공적으로 론칭한 경험을 바탕으로 ‘쓰리킹덤즈M’에 보다 향상된 서비스로 인기몰이하겠다는 각오다.

한편, 이달 말 구글 플레이 및 원스토어 출시 예정인 ‘쓰리킹덤즈M’에 대한 자세한 게임 소식은 공식 카페에서 찾아볼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