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D 프로젝트 레드, '쓰론브레이커' 닌텐도 스위치로 27일 정식 출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개 |
자료제공 - CD 프로젝트 레드


위쳐 시리즈 게임들을 개발한 CD 프로젝트 레드는 금일(27일), '쓰론브레이커: 더 위쳐 테일즈'를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한다고 발표했다. 

'쓰론브레이커'는 싱글플레이 롤플레잉 게임으로 이야기 중심의 모험과 특별한 퍼즐, 턴 기반의 전투를 즐길 수 있는 게임으로, 두 북부 왕국인 리리아와 리비아의 노련한 전쟁 용사 메브 여왕의 이야기를 다룬다. 권력에 굶주린 닐프가드와 자랑스러운 북부 왕국들이 대립하며, 세계가 급격하게 혼돈으로 빠지는 이야기를 체험하게 된다. 임박한 침략을 마주한 메브는 다시 한번 참전하여 복수와 파괴의 어두운 여정에 오른다.

'쓰론브레이커'를 구매하는 게이머들은 공식 사운드트랙, 게임 콘셉 아트, 설명이 포함된 리리아 지도 등 다양한 온라인 사은품을 혜택으로 받게 된다. 이 온라인 사은품들을 수령하는 방법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쓰론브레이커는 크런칭 코알라스(Crunching Koalas)와 CD 프로젝트 레드 간의 긴밀한 협업을 통해 닌텐도 스위치로 이식되었으며, 지금 한국 닌텐도 e숍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이 외에도 쓰론브레이커는 GOG.COM, Steam, PlayStation 4와 Xbox One을 통해서도 구매가 가능하며, 게임에 대한 추가 정보는 쓰론브레이커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