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의 포식자가 될 시간 '맨이터', 12월 17일 출시 예정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2개 |
자료제공 -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Tripwire Interactive가 개발하고 Koch Media/Deep Silver가 퍼블리싱하는 상어 액션 RPG, '맨이터'의 PlayStation®4와 PlayStation®5 한국어판을 2020년 12월 17일에 출시한다고 밝히며, 내일(11월 27일)부터 한국어 패키지판의 예약 판매를 시작한다고 발표했다.

지난 E3 2018에서 처음 공개된 이후, '맨이터'는 상어를 주인공으로 하는 오픈월드 액션 RPG(ShARkPG)로서 많은 주목을 받은 타이틀이다. 플레이어는 작은 새끼상어로 시작하여, 온갖 위험이 도사리는 광대한 바다를 무대로 인간과 야생 동물 등 온갖 적들을 먹어 치우며 생태계의 정점을 향해 진화해 나갈 수 있다.

PlayStation®5 타이틀로서 출시되는 「맨이터」 한국어판은 4K 해상도와 60fps, 레이 트레이싱 기술 등을 지원하고 있어, 플레이어는 더욱 실감나는 오픈월드를 탐험할 수 있다.

그리고 PlayStation®4판을 구입할 경우, 차세대기인 PlayStation®5에서도 플레이할 수 있는 업그레이드판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맨이터'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 페이스북, 그리고 트위터를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