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울워커 아카데미아’ 2월 1일 정식 출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와이제이엠게임즈




와이제이엠게임즈(193250)는 학원에서 만나는 세기말 MMORPG '소울워커 아카데미아'가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일정과 함께, 정식 출시일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전 예약 100만명을 돌파한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오는 30일 클라이언트 사전 다운로드 후 2월 1일 그랜드 오픈 예정이며, 유저들은 구글 플레이, 앱스토어, 원스토어 마켓을 통해 사전 다운로드를 진행할 수 있다.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인기 PC 온라인 게임인 ‘소울워커’ IP를 기반으로 제작한 모바일 게임으로 원작의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손으로 그린 듯한 애니메이션 스타일의 카툰 렌더링 그래픽을 잘 살려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원작을 재해석한 탄탄한 세계관과 손맛이 느껴지는 화려한 액션으로 즐기는 다양한 전투 콘텐츠와 소울, 장비, 스킬 등 다양한 동반 성장 요소, 매력적 수집 요소 등 다채로운 매력을 담고 있는 소울워커 아카데미아는 사전 등록 첫날 40만명이 넘게 몰리는 기염을 토한 후 빠르게 70만명을 달성하고 100만명을 달성하는 등 많은 유저들의 관심을 받고 있다.

오진영 와이제이엠게임즈 모바일 사업실장은 “소울워커 아카데미아 보여주신 모든 유저분들의 성원에 감사드린다”라며 “유저분들의 다양한 의견들을 적극 반영해 출시 이후 최상의 서비스로 보답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