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검은 신화: 오공' 도술, 패링 담은 최신 게임 영상 공개

동영상 | 윤홍만 기자 | 댓글: 32개 |


⊙개발사: Game Science Studio ⊙장르: 액션 ⊙플랫폼: PC, 주요 콘솔⊙발매일: 미정

지난 8월, 트레일러 공개와 동시에 전 세계 게이머들의 눈길을 끌었던 '검은 신화: 오공(Black Myth: Wu Kong)'이 춘절을 맞아 최신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검은 신화: 오공'은 중국 항저우에 위치한 인디 개발사 Game Science Studio가 개발 중인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중국 고전 소설 '서유기'를 원작으로 하고 있으며, 지난 8월 13분 분량의 트레일러를 통해 뛰어난 그래픽과 수준 높은 액션을 선보이며 많은 게이머들의 관심을 끈 바 있다.

새롭게 공개한 이번 트레일러는 황폐해진 마을을 배경으로 쥐 요괴와 싸우는 손오공의 모습을 담고 있다. 적을 멈추는 도술을 쓰거나 돌원숭이라는 손오공의 별명을 떠올리게 하는, 몸을 돌처럼 만들어 적의 공격을 튕겨내는 등 지난 트레일러에서는 볼 수 없었던 보다 자세한 전투 시스템을 엿볼 수 있다. 여기에 변신을 활용해 비처럼 쏟아지는 적들의 공격을 튕겨내고 진행하는 등의 대략적인 퍼즐 요소도 확인할 수 있다.

영상은 거대 쥐 보스를 상대한 직후 우마왕으로 추정되는 거대 소 요괴가 등장하며 끝난다. 서유기를 원작으로 하고 있는 만큼, 게임 내에서는 우마왕을 비롯해 혼세마왕, 홍해아, 금각은각형제 등 다양한 요괴들이 등장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한편, Game Science Studio 측은 영상을 공개하는 동시에 "영상은 춘절을 축하하기 위해 특별히 제작되었다. 실제 플롯을 나타내지 않는다"고 밝히며, 실제 인게임 시나리오와는 달라질 수 있다고 설명했다.

'검은 신화: 오공'은 PC를 비롯해 대부분의 메인 스트림 플랫폼과 클라우드 플랫폼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며, 기타 자세한 출시 일정은 미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