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인벤, 'SC 배틀크루저' 레플리카 국내 최초 상륙

게임뉴스 | 전세윤 기자 |



- 전투순양함, 가동 완료! 마켓인벤, 스타크래프트 배틀크루저 레플리카 예약 판매
- 폴리레진 소재를 활용해 제작되었으며, 장식용으로 손색 없는 조형미를 자랑
-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레이너 후드집업 (L 사이즈)'를 증정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실시간 전략 게임 스타크래프트(StarCraft®)에 등장하는 테란 종족의 최종 병기로 유명한 배틀크루저, 전투순양함을 실물로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게임보다 재미있는 쇼핑을 추구하는 마켓인벤(marketinven.com)에서 Dark Horse에서 제작하고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의 정식 라이센스를 받은 '스타크래프트 배틀크루저'의 미니 레플리카를 판매할 예정이다. 본 제품은 국내 최초로 출시되는 상품이며, 출시와 동시에 마켓인벤에서 예약판매가 진행될 예정이다.

테란을 플레이해 본 유저라면 누구라도 친숙할 만한 유닛, '배틀크루저'의 모양을 본뜬 본 제품은 폴리 레진 소재로 제작되어 있으며 크기는 127 x 226 x 247mm의 사이즈이고, 장식용으로 손색이 없는 조형미를 자랑한다. 또한 허공에 떠 있는 전투순양함의 느낌을 살리기 위해 테란 종족의 문장이 각인된 받침대와 금속 거치대가 함께 제공된다.

예약 판매는 1월 13일 (수)부터 2월 3일 (수)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배송은 2월 4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예약 구매 혜택으로 정가 83,000원에서 1만원 할인된, '73,000원'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스타크래프트 II 열쇠고리가 랜덤으로 증정된다. 또한 구매자 중, 총 5명을 추첨해 '레이너 후드집업 (L 사이즈)'를 증정할 예정이다.

배틀크루저 미니 레플리카 상품은 마켓인벤을 통해 한국에서는 단독으로 예약 판매될 예정이다. 마켓인벤에서 선보이는 스타크래프트 공식 굿즈와 관련된 더욱 자세한 사항은 ‘마켓인벤 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