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즈4, 파라노멀 아이템팩 출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EA


Electronic Arts와 Maxis는 플레이어가 새로운 방법으로 사후 인생을 즐길 수 있는 으스스한 재미로 가득찬 신규 아이템 팩 'The Sims 4 파라노멀 아이템팩'을 출시했다.

파라노멀 아이템팩에서 심들은 밤에는 물건들이 날아다니는 등 초자연 현상이 일어나는, 유령들이 장난을 치고 소동을 일으키는 유령의 집 부지에서 그들을 달래는 의식을 준비해야 한다. 심들은 영혼 의식을 수행하여 유령 귀드리를 소환하고 장난스러운 유령과 으스스 한 사건에 시달리는 집에서 편안하게 살아가는 방법에 대한 조언을 받을 수도 있다.

그들은 또한 죽은 자와 교감하고, 유령을 달래고, 초대받지 않은 불청객들을 달래서 잠잠하게 만들거나 밤낮으로 겁을 주려고 요란하게 뛰어다니도록 내버려 둘 수도 있다. 심지어 해골 가정부 본힐다를 소환해 집을 위한 약간의 도움을 받을 수도 있다.

심은 영매 기술을 연마하고 유령 귀드리의 인정을 받아 초자연 현상 조사관 자격증을 받을 수 있다. 준비가 완료되면 프리랜서로서 일거리를 맡아 수수께끼 같은 초자연적인 현상을 겪고 있는 다른 심들을 위해 불청객들을 쫓아내고 집에서 평온하게 쉴 수 있도록 질서를 회복해 주는 것도 가능하다.

The Sims 4 파라노멀 아이템팩은 The Sims 4의 18번째 아이템팩이며 1월 26일 Origin 및 Steam PC,
PlayStation 4, 그리고 Xbox One 용으로 권장소비자가 11,000원에 만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