룽투코리아, 용의기원 ‘영단’ 업데이트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룽투코리아




모바일 게임 퍼블리셔 ㈜룽투코리아(060240, 대표이사 양성휘)는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모바일 시공
초월 액션 판타지 MMORPG <용의기원>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우선, 용의기원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하여 신규 성장 콘텐츠 ‘영단’을 업데이트 했다. ‘영단’은 캐릭터 레벨 900달성시 오픈되며, 다양한 속성과 동료 대미지, 스킬 피해 등을 더욱 높여 함께하는 전투에 힘을 실어 줄 수 있는 동료 성장 콘텐츠이다.

룽투코리아는 동료 육성 콘텐츠인 ‘영단’을 추가하여 모든 동료의 속성을 강력하게 증가 시킬 수 있게 하면서 유저들에게 새로운 느낌의 전투 방식을 제공해 플레이의 즐거움을 한층 더 높였다. 신규 동료 성장 콘텐츠인 ‘영단’ 업데이트와 함께 새로운 던전 ‘영단고경’이 추가됐다. 흐르는 시간에 따라 보상이 점점 쌓이는 ‘영단고경’에서의 전투는 모두 든든한 동료에게 맡길 수 있다.

‘영단고경은’ 유저들이 직접 던전에 입장하지 않아도 동료가 자동 사냥을 진행하기때문에 보상을 손쉽게 획득할 수 있어 부담이 덜하다는 특징이 있으며, 던전 통과 시간에 따라 더욱 높은 관문에 도전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유저들의 끝없는 성장을 위해 ▲장식 등급, ▲병기-부인, ▲마법서 등 성장 콘텐츠 최대 레벨이 확장되었으며, 이번 업데이트 이외에도 다양한 이벤트 소식 전달 및 지속적으로 게임내 오류 수정 및 개선사항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한편, <용의기원>은 신년을 맞아 배가되는 즐거움을 위해 오는 2월 4일까지 다양한 미션 달성을 통해 획득한 누적 포인트에 따라 귀속금화, 장비조각 등 풍성한 보상을 지급하는 ‘미션이벤트’와 접속만 해도 매일 특별한 출석 선물을 수령할 수 있는 ‘출석이벤트’를 진행한다.

<용의기원>은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 그리고 갤럭시 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즐길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용의기원>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