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고의 달인 쿵딱! 두 가지 RPG 대모험, 26일 정식 발매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대표 제랄드 누난)는 Nintendo Switch™용 '태고의 달인 쿵딱! 두 가지 RPG 대모험'(한국어판)을 오늘(11월 26일) 발매했다고 밝혔다.

Nintendo Switch™용 '태고의 달인 쿵딱! 두 가지 RPG 대모험'(한국어판)은 Nintendo 3DS™용 한국어 버전으로 발매되었던 인기 작품 '태고의 달인 쿵딱쿵딱 시공 대모험'과 국내에 발매되지 않았던 '태고의 달인 쿵딱쿵 신비한 대모험' 두 가지 게임을 모아 함께 선보이는 작품이다.

동이를 조작해서 전 세계를 모험하고, 태고를 사용한 연주 리듬 배틀로 적과의 대결을 펼친다. 익숙한 '연주 모드'는 물론 'Gurenge'나 'Marigold', 'Pretender' 등 화제의 최신곡도 추가하여, 기존 수록곡을 포함해 130곡 이상 즐길 수 있다. 또한 Nintendo Switch™ 특유의 모션 조작을 지원해 풍성한 콘텐츠와 함께 실감 나는 연주를 체험할 수 있다.

Nintendo Switch™용 '태고의 달인 쿵딱! 두 가지 RPG 대모험'(한국어판)의 발매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해 푸짐한 경품을 제공하는 퀴즈 이벤트를 실시한다. 본 이벤트는 발매일인 오늘부터 오는 12월 10일 (목)까지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된다.

퀴즈의 정답을 골라 휴대전화 번호와 함께 비밀댓글로 남기면 참여가 완료되며,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Nintendo Switch™용 '태고의 달인 쿵딱! 두 가지 RPG 대모험' 한국어판 소프트(2명) 또는 특제 담요(30명)를 선물한다.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반다이남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