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에서 직접 한국어로 라인업 공개, 세가 TV 코리아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댓글: 7개 |

세가는 오늘(26일) 오후 8시부터 자사의 최신 타이틀 라인업과 세부 정보를 소개하는 '세가 TV 2021 코리아'를 진행했다.

세가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와 유튜브로 시청 가능한 이번 방송은 세가 본사에서 직접 한국어로 진행했다. 또한 게스트로 '용과 같이 스튜디오'의 대표이기도 한 사토 다이스케 프로듀서, '저지 아이즈'의 호소카와 카즈키 치프 프로듀서가 출연해 한국 유저에게 타이틀 소개와 더불어 특별 메시지를 전달했다. 또한 방송 중에 한국 유저들을 위한 다양한 경품이 준비된 SNS 이벤트도 같이 진행됐다.



■ 최신 기종 대응 리마스터부터 고전 명작의 부활, 21년 세가 라인업

■ 저지 아이즈: 사신의 유언 리마스터


배우이자 아티스트인 기무라 타쿠야와 '용과 같이 스튜디오'가 협업한 본격 리걸 서스펜스 액션, '저지 아이즈'가 최신 콘솔로 리마스터된다. 최신 하드웨어에 맞춰 더 정교해진 그래픽에 60fps으로 더욱 매끄러운 액션을 즐길 수 있으며, 영어 음성도 추가됐다.

방송에는 호소카와 카즈키 치프 프로듀서가 직접 출연, 리마스터에 대한 추가 정보와 가격도 공개했다. 저지 아이즈 리마스터의 PS5 패키지 버전/다운로드 버전은 19,800원이며, PS5 디지털 디럭스 및 Xbox 시리즈 X|S 다운로드 버전은 34,800원이다. PS5 디지털 디럭스 버전 및 Xbox 시리즈 X|S버전은 저지 아이즈 본편 외에 DLC 올인원 팩이 한 세트로 구성되어있다.

저지 아이즈 리마스터는 오는 4월 23일 PS5, Xbox 시리즈 X|S로 출시 예정이다.


■ 용과 같이7: 빛과 어둠의 행방 인터내셔널




시리즈 최초 RPG 커맨드 배틀을 채택하면서 변화를 꾀한 '용과 같이7'도 최신 콘솔에 대응, 오는 3월 2일 PS5용으로 리마스터 작업을 거쳐 출시된다. 용과 같이 스튜디오의 대표이기도 한 사토 다이스케 프로듀서는 "주인공이 바뀌고, 시스템이 바뀌는 등 변화를 거쳤음에도 작품을 좋아해주신 여러분께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밝히면서, 인터내셜판의 변경점을 소개했다.

우선 PS5로 플랫폼이 변경되면서 프레임 향상은 물론, 로딩 시간도 이전에 비해 대폭 단축된다. 아울러 그래픽도 리마스터를 거쳐서 한 층 업그레이드되고, 영어 음성도 선택할 수 있다. 또한 PS4에서 유료 DLC로 판매된 프리미엄 뉴 게임이나 슈퍼 파이널 밀레니엄 타워가 기본으로 수록되며, 북미판을 제작하면서 조정된 트로피 항목이 PS5 버전에서 수정 적용되서 제공된다.





■ 뿌요뿌요 테트리스2


액션 퍼즐 게임 '뿌요뿌요'가 '테트리스'가 만나서 발전한 시리즈 최신작, '뿌요뿌요 테트리스2'도 소개됐다. 뿌요뿌요 테트리스2는 어드벤처 모드 및 새로운 스토리, 신규 룰 '스킬 배틀' 등 더욱 풍성한 콘텐츠를 선보이는 한편, 전세계 유저와 즐길 수 있는 리그 및 무한 룰로 점수를 경쟁하는 '무한 랭킹' 등 인터넷 경쟁 요소도 한 층 더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뿌요뿌요 테트리스2는 2020년 12월 10월 닌텐도 스위치, PS, Xbox로 선출시됐으며, 오는 3월 24일 스팀으로도 출시된다.


■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마벨러스의 힐링 게임 시리즈 '목장이야기' 신작, 목장이야기 올리브타운과 희망의 대지의 최신 정보도 공개됐다. 처음 숲에 도착해 개발해나가는 과정과 낚시터, 광산을 발견해서 자원을 캐는 과정, 개척 이후 농장을 건설하고 농사를 짓는 일련의 과정이 영상으로 소개됐다. 그리고 올리브타운의 주민들과 만나 연을 쌓고 결혼까지 이어가는 게임의 흐름을 영상으로 단편적으로 드러났다.

목장이야기는 지난 2월 25일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됐으며, 본편 출시 후 새로운 시나리오 및 코스튬, 과거 3작품에 등장한 연애 후보 및 주민이 추가되는 익스팬션 패스도 이후 순차적으로 배포될 예정이다.


■ 룬팩토리5




판타지 라이프를 그려낸 '룬팩토리' 시리즈 최신작, 룬팩토리5가 국내 출시 확정에 이어, 한정판 출시도 결정됐다. 유저는 기억을 잃고 리그버스 마을에 오게 된 주인공이 되어 마을의 평화를 지키는 경비 조직 시드에 가입, 동료와 함께 모험을 펼치게 된다. 이 과정을 전투 및 모험뿐만 아니라 의뢰와 일, 농사 등 생활 콘텐츠와 연애까지 판타지 세계 속에서 겪는 이야기를 모두 그려낸 것이 룬팩토리5의 특징이다.

오늘 공개된 닌텐도스위치용 룬팩토리5 한정판에는 일러스트레이터 이와사키 미나코가 그린 특제 박스에 소프트웨어를 포함, 비주얼 북과 추가 의상 다운로드 번호, 메모리얼 어레인지 앨범으로 구성되어있다.


■ 진여신전생3 녹턴 HD 리마스터


2003년 출시된 명작 RPG, 진여신전생3가 HD 리마스터로 다시 돌아온다. 마계화된 도쿄를 배경으로 주인공이 악마를 모집하면서 다른 악마들과 싸워가는 이야기를 그린 진여신전생3는 시리즈 특유의 전략성을 한 층 극대화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진여신전생3 HD 리마스터 버전은 지난 10월 29일 발매됐으며, HD 그래픽 업그레이드뿐만 아니라 초보자를 위한 Merciful 난이도도 무료 배포하는 등 시리즈를 접하지 않은 유저들을 위한 사전 작업을 거쳤다.


■ 마그람 로드




'서몬 나이트' 개발진이 선보이는 신작, '마그람 로드'의 국내 출시가 결정됐다. 마그람 로드는 최강의 마왕으로 이름을 날렸던 주인공이 일어나보니 멸종위기종으로 지정됐다는 다소 코믹한 설정이 돋보이는 작품이다. 일본에서는 3월 18일 닌텐도 스위치 및 PS4로 선출시 예정이며, 국내에는 올해 가을쯤에 정식 출시될 예정이다.


■ 다리우스 코즈믹 레버레이션



클래식 횡스크롤 슈팅 액션, '다리우스' 시리즈가 3D로 돌아왔다. 다리우스 코즈믹 레버레이션에는 G다리우스, 다리우스 버스트ACEX 두 작품이 3D 그래픽뿐만 아니라 새로운 요소를 추가, 업그레이드해서 수록됐다. 또한 오리지널 그래픽을 즐기고 싶은 유저들을 위한 오리지널 화질 모드를 탑재하고, 시리즈에 익숙하지 않은 유저를 위해 공략에 도움이 되는 가젯 및 적 정보를 표시한 캡처 갤러리도 추가됐다.

이외에도 아케이드판에서 기간 한정으로 즐길 수 있었던 이벤트 모드 총 13종에 신규 이벤트 8종, 추가 기체 무라쿠모 등 한 층 더 풍성한 볼륨을 선보인다. 아울러 팬들을 위한 각종 특전이 마련된 한정판도 출시가 결정됐다. '다리우스 코즈믹 레버레이션'은 오는 3월 18일 목요일에 출시된다.


■ 엠파이어 오브 신



지난 25일 출시된 범죄 전략 시뮬레이션, '엠파이어 오브 신'의 세부 정보도 공개됐다. 이번 세션은 개발자인 로메로 부부가 방송에서 유저들을 메시지를 전달, 소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유저는 금주법 시대, 시카고 거리를 장악한 14명의 마피아 보스 중 한 명을 선택해 경쟁자를 물리치고 거리의 제왕이 되기 위해 조직을 운영하고 세력을 키워가야 한다.

로메로 부부는 방송에서 직접 '운영, 전략, 외교, 전투'의 조화를 강조하면서, 보스가 되어서 조직을 운영하는 느낌을 최대한 살렸다고 강조했다. 아울러 동료가 알코올 중독에 걸렸을 때 조직 관리 및 인간관계 정도에 따라 다른 동료가 알코올 중독에 걸리기 쉽다거나 혹은 금방 알코올 중독이 치료되는 등, 디테일도 살렸다고 언급했다.


■ 투 포인트 호스피탈 점보 에디션



평단의 호평을 받은 병원 경영 시뮬레이션, '투 포인트 호스피탈'이 다양한 콘텐츠를 번들로 묶은 구성으로 다시 찾아온다. '투 포인트 호스피탈 점보 에디션'에서는 오리지널 본편과 4개의 확장팩, 2개의 아이템 팩을 포함해 총 28개의 병원 및 189개의 질병, 그 외에 병원에 설치할 수 있는 다양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다. 오는 '투 포인트 호스피탈 점보 에디션'은 오는 3월 5일 PS4, 닌텐도 스위치로 출시된다.



■ 방송 인증하면 친필 사인 등 푸짐한 경품이? SNS 이벤트




이번 세가 TV 특별 방송과 더불어 세가에서는 한국 유저들을 위해 특별한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유튜브 영상을 시청하면서 중간중간 뜨는 인증샷 화면을 특정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면 추첨을 통해 세가 게임 타이틀과 PD 2명의 친필사인을 증정한다.

이벤트 응모는 26일 23:59까지이며, 세가 TV 방송 시청 인증 사진(화면 캡쳐/촬영)을 자신의 페이스북 또는 인스타그램에 지정 해시태그(#세가티비2021코리아_유튜브 #세가티비시청중)와 함께 게재하고 희망하는 경품 이름을 같이 남겨주면 된다. 당첨자 발표는 3월 3일 개별로 연락이 갈 예정이다.


■ 'SEGA TV 2021 코리아' 방송 기념 SNS 이벤트 경품 목록

- 진·여신전생3 NOCTURNE HD REMASTER - PS4 1명 / Switch 1명
-뿌요뿌요™테트리스®2 - PS5 1명 / PS4 1명 / Switch 1명
-Empire of Sin (엠파이어 오브 신) - PS4 2명 / Switch 1명
-목장이야기 올리브 타운과 희망의 대지 - Switch 3명
-[용과 같이 스튜디오] 대표/프로듀서 사토 다이스케 & [저지 아이즈] 치프 프로듀서 호소카와 카즈키 친필 사인 세트 - 2명

세가 TV 2021 코리아 방송 SNS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세가 퍼블리싱 코리아 공식 페이스북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