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스테이션 - 현대카드M’ 25일 출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SIEK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는 현대카드와의 협업을 통해 PlayStation® 고객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신용카드인 ‘PlayStation® - 현대카드M’을 2021년 1월 25일(월)에 선보인다.

PlayStation®의 상징적인 파란색 바탕에 PlayStation® Shapes이 돋보이는 PlayStation® - 현대카드M은 PlayStation®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국내 최초의 PlayStation® 제휴카드이다. PlayStation® - 현대카드M은 PlayStation®의 정기 구독 서비스인 PlayStation®Plus 요금 캐시백, PlayStation® 게임 콘텐츠 결제 시 최대 1만 5천원 청구 할인, PlayStation® 제품 구매 시 12개월 무이자 할부 등 PlayStation® 고객에 특화된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PlayStation® - 현대카드M을 신청하면 PlayStation®의 인기 캐릭터와 PlayStation® 브랜드 이미지 스티커가 함께 제공된다.

PlayStation® - 현대카드M에는 PlayStation® 고객을 위한 혜택이 집약되어 있어, 고객이 PlayStation®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지원한다. PlayStation® 제품 구매부터 게임 콘텐츠, 정기 구독 서비스에 이르기까지 PlayStation® 경험 전반에 걸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기존 PlayStation® 고객과 새로운 고객 모두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PlayStation® - 현대카드M의 연회비는 국내전용*1과 국내외겸용(VISA) 모두 20,000원이며, 현대카드 홈페이지와 앱을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PlayStation® - 현대카드M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PlayStation® 공식 홈페이지 또는 현대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