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 듀얼 타입 트레이너 ‘하토르’ 추가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게임빌

게임빌(대표 송병준)은 ‘게임빌프로야구 2020 슈퍼스타즈(이하 겜프야 2020)’의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13일 밝혔다.

겜프야 2020은 이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로운 듀얼 타입 트레이너를 선보인다. ‘바스테트’에 이어 두 번째로 등장하는 레전드 등급의 듀얼 타입 트레이너인 ‘하토르’는 강력한 중계 투수 육성에 도움을 준다. 이집트 신들에서 모티브를 따온 ‘하토르’는 지능과 민첩 속성을 동시에 가지고 있어서 선수 육성 전략의 폭을 넓힌다. ‘크루얼 푸마즈’ 시나리오 특화 트레이너로 두 가지 속성을 지니고 있는 만큼 다양한 트레이너 덱 조합으로 활용가치가 높아질 전망이다. 이달 26일까지 ‘영입 확률 업’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향후에도 듀얼 트레이너 확률 업 이벤트는 주기적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새해 분위기를 이어갈 ‘붕붕머신의 CHEER UP! 2021’ 이벤트도 이달 26일까지 진행된다. 이벤트를 통해 ‘선수 육성’, ‘슈퍼스타 리그 승리’ 등 주어진 10개의 미션을 모두 완료하면 ‘붕붕머신’ 트레이너를 영입할 수 있으며, ‘상급 홀로그램’, ‘코스튬 코인’ 등 풍성한 보상도 함께 얻을 수 있다.

게임빌이 자체 개발한 캐주얼 비라이선스 야구 게임 ‘겜프야 2020’은 새해에도 다양한 이벤트와 지속적인 게임성 업그레이드로 유저들의 호응을 높여가고 있다. 자세한 업데이트 및 이벤트 내용은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