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포기어 XD × 아바벨 온라인, 콜라보레이션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아소비모 주식회사

아소비모 주식회사는 모바일 MMORPG [아바벨 온라인]에 심포닉 배틀 RPG [전희절창 심포기어 XD UNLIMITED(심포기어 XD)와의 콜라보레이션을 8일부터 개최합니다.

“타치바나 히비키”를 비롯한 캐릭터 9명으로 변신할 수 있는 아바타 및 각 캐릭터의 “필살기”를 재현한 콜라보 한정 스킬이 등장합니다. 거기에 조건을 달성하면 콜라보 한정 티셔츠 아바타를 손에 넣을 수 있으며 그 외에도 각 캐릭터의 태피스트리 가구를 입수할 수 있는 이벤트도 개최합니다.




“타지바나 히비키” 및 “카자나리 츠바사”, “유키네 크리스” 등, 9명의 캐릭터로 변신한 아바타나 스킬 링(스킬용 장비)를 라인업한 콜라보레이션 뽑기 등장! 스킬 링을 장착하면『심포기어 XD』에서 각 캐릭터가 사용하는 “필살기”를 재현해놓은 스킬로 전투할 수 있습니다.










콜라보 기간에 게임 안의 채팅창에서「Senki Zesshou Symphogear XD UNLIMITED」를 복사하여 채팅창에 붙여 발언하시면 보내신 유저님 전원에게 콜라보 한정 티셔츠 아바타를 선물합니다.




메인 타워 모든 층에 출현하는 몬스터 '기간 한정 코트라' 20마리를 토벌하는 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지정된 티켓 장수를 모으면 “타치바나 히비키”를 비롯한 9명의 캐릭터 태피스트리 가구를 입수할 수 있습니다.




주식회사 부시로드와 주식회사 포케라보가 선사하는 스마트폰용 RPG입니다. 노래와 함께 화려한 필살기를 펼치며 주자들과 함께 시시각각 다가오는 위협에 맞서 싸우는 [심포닉 배틀]을 즐길 수 있습니다. 메인 퀘스트에서는 애니메이션『전희절창 심포기어』시리즈를 체험할 수 있는 것을 비롯, 본 작품만의 오리지널 스토리를 항시 업데이트. 게다가 음악 제작 브랜드 “Elements Garden”의 손을 거친 오리지널 음악도 등장합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