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로울리', 유저가 직접 만드는 퍼즐 '그랑프리' 시스템 업데이트

게임뉴스 | 윤홍만 기자 |
자료제공 - YH데이타베이스




YH데이타베이스(대표 최대룡)는 2021년 3월 4일 자사가 개발하고 정식 서비스를 진행 중인 모바일 털실 퍼즐 게임 '드로울리'의 대규모 업데이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드로울리’는 이번 대규모 업데이트를 통해 여러가지 컨텐츠를 선보이고 전반적인 게임의 퀄리티를 개선하였으며, 다양한 이벤트와 함께 기존 유저와 복귀 유저들을 위해 많은 선물과 보상을 제공할 예정이다.

특히, 새롭게 선보이는 그랑프리 시스템은 유저가 직접 그림을 그리거나 내 스마트폰 갤러리의 사진과 이미지를 사용해서 간편하게 스테이지로 만들 수 있으며, 제작한 스테이지는 다른 유저들의 플레이와 평가를 통해 결정되는 순위에 따라 특별한 보상을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그리고, 유저들이 수집할 수 있는 캐릭터인 ‘얀’은 실제 플레이에서 도움이 되는 능력을 제공하며 ‘얀’을 성장시켜서 보유한 스킬 효과를 업그레이드할 수 있다. 또한 각각의 ‘얀’을 수집해서 콜렉션을 채우고 특수한 능력을 활성화할 수 있는 콜렉션을 제공하여 유저들에게 수집욕구와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뿐만 아니라, 게임 내 시스템 최적화를 통해 더욱 선명한 이미지와 부드러운 플레이를 제공하는 등 해상도 상승 및 프레임 향상으로 기존 인게임의 퀄리티를 개선해 유저들이 보다 안정적으로 게임을 즐길 수 있는 환경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대규모 업데이트를 기념해 푸짐한 보상을 지급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업데이트 공지를 자신의 SNS에 공유하거나, 자신이 제작한 스테이지를 스크린샷으로 드로울리 공식 카페에 인증하면 추첨을 통해 ‘햄버거 상품권’을 선물하며, 이벤트에 참가하는 모든 유저에게 인게임 재화인 ‘비즈’를 제공한다.

그 외에도 기존 유저와 복귀 유저들을 위해 많은 선물과 보상을 준비했으며, 상점 내 상품의 할인과 스테이지 진척도에 따라 보상을 획득할 수 있는 등 유저들이 ‘드로울리’에 적응하고 즐겁게 플레이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마지막으로 ‘드로울리’는 700개 이상의 싱글 스테이지와 유저 간의 실시간 20인 대전 등 다양한 요소들을 업데이트 해왔으며, “유저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심혈을 기울여 대규모 업데이트와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라 전했다.

드로울리 대규모 업데이트 및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