씰WTF, 아시아 지역 CBT 참가자 모집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플레이위드코리아




㈜플레이위드코리아(대표 김학준)는 ㈜플레이위드게임즈가 개발 중인 '씰WTF(영문 Seal :What The Fun)'의 아시아 지역의 CBT 참가자를 금일부터 모집한다. 오는 21일까지 예정된 아시아 지역의 첫 CBT 참가자 모집은 한국을 포함해 인도네시아, 대만, 태국 등의 국가에서 진행되며, 누구나 신청이 가능하며, 신청 유저 전원이 테스트에 참여가 가능하다.

'씰WTF'는 온라인 게임 '씰온라인'의 IP를 바탕으로 만들어진 캐주얼 파티 게임이다. 유저는 '씰온라인'에 등장하는 귀엽고 다채로운 각종 빌런 캐릭터와 NPC를 직접 조정해 게임을 즐길 수 있다. 유저들은 대표 캐릭터인 꾀돌이를 비롯해 블랑코, 스노우볼 등 다양한 캐릭터 중 하나를 선택해 3번의 라운드를 통해 최후의 1인 승자를 가리는 시스템이다. 게임은 미니 스포츠게임, 레이스, 점프 등 다양한 방식으로 랜덤하게 선택되어 진행되며, 혼자서 또는 우연히 만난 온라인 동료들과 팀웍을 이뤄 생동감 넘치는 파티 액션을 즐길 수 있다.

이번 CBT는 PC 기반으로 제공되는 최초 테스트로, 아시아 지역은 20일과 21일 양일에 거쳐 진행된다. 그리고 테스트기간 동안 참여 유저 모드가 다양한 게임을 랜덤하게 즐길 수 있다. 이번 참가 신청은 스팀 내 공식 페이지를 통해서 신청이 가능하다.

한편 '씰WTF'의 CBT와 관련된 사항은 스팀 내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이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와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