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시 D-1, 콜오브듀티: 워존 모바일 정보 공개

게임뉴스 | 정재훈 기자 |

콜오브듀티 시리즈의 스핀오프로 제작되어 큰 인기를 얻은 '콜오브듀티: 워존'의 모바일 버전 '콜오브듀티: 워존 모바일'이 21일 정식 출시를 앞두고 사전 정보를 공개했다.

워존 모바일은 스탠드 얼론 게임이지만, 동시에 기존 콜오브듀티: 워존과 여러 부분에서 얽혀 있다. PC 버전 워존 외에도 모던 워페어3(2023)과 상호 진행도가 공유되며, 아이템, 오퍼레이터와 스킨, 무기 등 대부분의 콘텐츠가 연동된다.

플레이 모드로는 120명의 플레이어가 베르단스크 맵에서 전투를 벌이는 배틀 로얄 모드와 모바일 로얄, 리버스 리서전스 등의 일반 모드가 포함되며, 방 전원을 지인과 친구로 채워 비공개 경기를 플레이할 수도 있다. 또한, 난투와 사격장 등의 멀티플레이 모드도 포함되어 있으며 플레이 가능한 모드는 점점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개인의 모바일 환경을 고려한 조작 커스터마이징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ADS 감도 설정은 물론, 자주 사용하는 버튼을 원하는 곳에 배치해 자신만의 조작 체계를 만들어낼 수 있다.

출시 하루 후인 22일부터는 기간 한정 이벤트인 '데이 제로'가 진행된다. 기간 동안 베르단스크와 리버스 아일랜드의 6개 분쟁 지역에서 활동을 완료하고 이벤트 포인트를 획득한 유저들은 게임 내에서 사용 가능한 개인 및 커뮤니티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