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재] 미래의 속도를 느껴라! 스피디한 액션 슈팅 '뱅퀴시', 스팀으로 출시

게임뉴스 | 박태학 기자 | 댓글: 10개 |

2010년 PS3 / Xbox 360 용으로 발매된 SF 액션 슈팅 게임 '뱅퀴시(Vanquish)'의 PC 판이 국내시각으로 2017년 5월 26일 스팀을 통해서 출시되었다.

'뱅퀴시'는 3인칭 슈팅 액션 게임으로, 플레이어는 정부기관 소속 요원 '샘 기드온'이 되어 스페이스 콜로니를 점령한 기계 군단과 치열한 전투를 진행하게 된다. 기존 슈팅 게임과 달리 유저들이 획득한 장비들로 기존의 무기와 장비를 업그레이드하고 변화시키는 방식이며, 그에 따라 변화하는 액션을 통해서 플레이어는 다양한 액션을 경험할 수 있다. 또한 최첨단 배틀 슈트 ARS의 초고속 부스트를 활용, 기존 슈팅 게임에서 느끼지 못한 빠른 속도감을 체험할 수 있다.

플레이어는 일시적으로 적의 움직임을 슬로우 모션으로 포착할 수 있는 AR 모드를 통해 액션을 극대화하고, 적들의 다양한 패턴에 더 적극적으로 대처할 수 있다. AR 모드 사용 시 오버 히트 게이지가 올라가며, 게이지가 다 찼을 경우, 일정 시간 동안 슈트의 기능을 사용할 수 없는 페널티가 주어지기 때문에 플레이어로 하여금 전략적으로 사용하도록 유도하였다.

PC 버전에서는 추가적으로 프레임 레이트 제한을 해지하고, 해상도를 4K 이상까지 확장했으며, 그래픽 옵션을 개선했다. 또한 기존에는 다운로드 컨텐츠로 별도 제공되었던 무기들도 기본으로 제공된다. 영어, 일본어 등 6개 국어가 지원되며, 한국어는 지원되지 않는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