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미소녀 수집형 RPG '여신의 키스', 수영복 코스튬 추가 업데이트

게임뉴스 | 윤서호 기자 |
자료제공 - 플레로게임즈




㈜플레로게임즈(대표 이호대)는 여름 시즌을 맞아 미소녀 수집형 RPG '여신의 키스'에 신규 코스튬을 추가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시즌 코스튬은 ‘정이나’, ‘릴리 피셔’, ‘니나 크루거’ 등의 전용 수영복 총 10종으로 지난 18일(1차)과 25일(2차) 각각 5종씩 업데이트됐다. 이번에 추가된 수영복 코스튬은 1차와 2차 5종씩을 각각 모으면 모든 파일럿에 컬렉션 버프가 추가로 적용된다. 수영복 코스튬은 고급 보물 뽑기를 통해 얻을 수 있고, 한 번 획득한 코스튬은 중복 출현하지 않는다.

플레로게임즈는 신규 코스튬 출시를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본 이벤트는 7월 31일까지 약 일주일간 진행되며, 고급 보물 뽑기에서 2차 코스튬을 획득할 때마다 ‘명예코인’을 하나씩 증정한다. ‘명예코인’은 게임 내 특수 뽑기를 이용할 수 있는 재화로 해당 뽑기를 통해 파일럿 완성품을 얻을 수 있다.

플레로게임즈는 “이번 코스튬에는 무더운 여름을 '여신의 키스'와 함께 시원하게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이 담겨있다”며, “앞으로도 사령관님의 취향을 저격할 다채로운 콘텐츠를 꾸준히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게임 및 이벤트에 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카페에서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