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오버워치, 블랙 프라이데이 50% 할인 행사 및 '블리자드 월드' 공개 테스트

게임뉴스 | 원동현 기자 | 댓글: 49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 Inc.)는 전 세계적으로 확대되고 있는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자사의 팀 기반 슈팅 게임, 오버워치의 디지털 다운로드 제품을 50% 특별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하는 '오버워치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이 11월 18일(토)부터 11월 28일(화)까지 진행된다고 밝혔다.

이번 할인 행사는 전 세계 3천 5백만 명 이상의 플레이어들이 오버워치를 즐기는 것을 기념하고 블랙 프라이데이를 맞아 보다 많은 이들이 더 쉽게 오버워치에 합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으로, 한시적으로 PC 버전 오버워치 일반판 및 GOTY 에디션, 그리고 일반판에서 GOTY 에디션으로의 업그레이드 비용까지 약 50% 특별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먼저 PC 버전 오버워치 일반판의 디지털 다운로드 제품은 기존 45,000원에서 약 50% 할인된 가격인 22,000원에, PC 버전 오버워치 GOTY 에디션의 디지털 다운로드 제품도 기존 69,000원에서 할인된 가격인 34,000원에 판매된다. 이와 함께 기존 오버워치 일반판 구매자들을 위해 오버워치 GOTY 에디션으로의 업그레이드 비용 역시 기존 25,000원에서 12,000원으로 할인, 제공된다. (모든 가격 부가세 포함)

여기에 PlayStation4 이용자들을 위한 할인도 함께 진행된다. PlayStation4 PSN 플러스 맴버에게는 오버워치 GOTY 에디션을 50% 할인된 금액에 구매할 수 있는 혜택이 주어지며, 이는 PC 버전보다 조금 늦은 11월 21일(화)부터 시작돼 같은 날 종료된다.

이번 '오버워치 블랙 프라이데이 세일'에 대한 자세한 정보와 구매 방법은 배틀넷샵 내 구매 페이지를, PlayStation4의 경우 기기 내 상점에서 오버워치를 검색하면 된다.

한편,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의 신규 점령/호위 전장 '블리자드 월드(Blizzard World)'를 오늘부터 공개 테스트 서버를 통해 체험해 볼 수 있다고 밝혔다.

블리자드 월드는 오늘 오버워치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적용되어 바로 테스트해 볼 수 있다. 오버워치 공개 테스트 서버에 접속하려면 오버워치 PC 버전 게임 라이선스가 있는 대한민국 배틀넷 계정이 필요하다. 단, 공개 테스트 서버는 동시 접속 인원이 한정되어 있으며 공개 테스트 서버에서 획득한 모든 진척도 정보는 게임의 원래 서버인 라이브 서버로 이전되지 않는다.

오버워치는 Windows PC, PlayStation4그리고 Xbox One으로 즐길 수 있으며 한국에서 15세 이용가로 출시되었다. 오버워치와 관련된 자세한 정보는 오버워치 공식 홈페이지를, 스크린샷이나 영상 등 자료는 블리자드 프레스 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