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상] 미리 보는 명작 공포 게임의 귀환, '바이오하자드2 리메이크' 초반 플레이

동영상 | 박광석 기자 | 댓글: 3개 |
※ 잔혹한 표현이 있으니 시청에 주의 바랍니다



⊙개발사: 캡콤 ⊙장르: 액션 ⊙플랫폼: PC, PS4, XBOX ONE⊙발매일: 2019년 1월 25일

캡콤은 지난 20일, 공포 액션 어드벤처 게임 '바이오하자드2 리메이크' E3 데모 버전의 초반 플레이 영상을 공식 유튜브 페이지를 통해 공개했다.

공개된 5분 분량의 플레이 영상은 라쿤 시티 경찰서에 진입한 레온이 생존자를 찾아 건물 내부를 조사하는 게임 초반부의 내용을 담고 있다. 더 말끔한 모습으로 돌아온 주인공 레온과 끔찍한 몰골로 서서히 다가오는 좀비들, 그리고 경찰서 곳곳에 배치된 다양한 디테일을 통해 '바이오하자드7'에서 사용된 RE 엔진으로 새롭게 만들어진 바이오하자드2를 확인할 수 있다. 원작의 팬이라면, 영상 후반부에 등장하는 마빈의 비교적 건강한 모습에 반가움을 느낄 수도 있다.

지난 1998년 출시된 캡콤의 호러 액션 게임 '바이오하자드2'는 약 20년 만에 리메이크 작품으로 유저들을 맞이한다. 리메이크작의 시점은 원작과 달리 숄더 뷰로 바뀌었지만, 원작 고유의 감성과 공포감을 배가하는 연출은 그대로 살린 것이 특징이다.

원작의 느낌 그대로의 호러 연출을 살리고, RE 엔진의 강화된 그래픽으로 무장한 '바이오하자드2 리메이크'는 오는 1월 25일, PS4와 Xbox One, 스팀 플랫폼을 통해 출시될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