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발포토] 배그 세계 최강의 국가는 어디? 2019 펍지 네이션스 컵 1일 차 현장

포토뉴스 | 유희은 기자 | 댓글: 22개 |
배틀그라운드 세계 최강의 국가를 가르는 대회! '2019 펍지 네이션스 컵(이하 PNC)'이 오늘(9일) 서울 장충체육관에서 개최되었습니다. 1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대회에는 북미, 남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 등 5개 대륙 정상급 펍지 프로 선수들로 구성된 16개 팀이 총상금 50만 달러와 세계 최강팀이라는 영예를 놓고 대결을 펼치게 되는데요.

더운 날씨에도 불구하고 경기장을 찾은 많은 팬들로 장충체육관은 뜨거운 열기로 가득했습니다. 또한 경기 시작에 앞서 와썹맨 박준형, 진종오, 키썸, 우기 그리고 반가운 얼굴 '뜨뜨뜨뜨'와 '태준이' 등 다양한 셀럽들이 PNC 직관을 위해 현장을 방문해 관람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습니다. 한국 팀은 과연 우승을 차지하고 e스포츠 종주국으로서의 자존심을 지킬 수 있을까요? PNC 1일 차 현장을 사진으로 담아봤습니다. 함께 보시죠!



▲ 이곳은 2019 펍지 네이션스 컵이 열리는 서울 장충체육관! 경기 시작을 앞두고 있습니다.



▲ 레드카펫에서 해맑은 표정으로 프라이팬을 든 진종오 선수와



▲ 래퍼 키썸



▲ (여자)아이들 우기






▲ '뜨뜨뜨뜨', '태준이'



▲ 그리고 배우 성훈 등 배그를 사랑하는 유명인들을 한 곳에서 만나볼 수 있었습니다.



▲ ㅁ0ㅁ? 와썹맨 박준형의 모습도 보이네요.



▲ 축하 공연이 시작되고



▲ 드디어 모습을 드러낸 우승컵! 어느 국가가 이 우승컵을 들어 올리게 될까요?



▲ 각 국가의 선수들이 입장을 시작합니다.



▲ '강남스타일' 모자...



▲ 미국 대표 선수들과



▲ 태국 대표 선수들



▲ 중국 대표 선수들을 지나



▲ 한국 대표 선수들이 마지막으로 입장합니다.



▲ 과연 좋은 성적을 거둘 수 있을지!



▲ 이제 2019 펍지 네이션스 컵 1일차 1라운드 경기가 시작됩니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