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멋! 이건 꼭 사야해! 15주년 기념 한정판 'WoW 팝업북' 예약 판매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33개 |



블리자드 엔터테인먼트(Blizzard Entertainment®)의 대표작, MMORPG 게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World of WarCraft®)'의 15주년을 맞아 출시되는 소장용 한정판 도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팝업북의 예약 판매가 오는 10월 7일 시작된다.

팝업북이란, 페이지를 펼치면 그림이 입체적으로 튀어나오도록 고안된 독특한 형태의 책이다. 이미 해외에서는 열혈 수집가들이 존재하는 인기 아이템이다. WoW 팝업북은 해리포터, 왕좌의 게임 팝업북으로 유명한 세계적 아티스트 '메튜 라인하트'가 참여해 아제로스의 도시와 영웅들을 현실에 그대로 구현했다.

WoW 팝업북은 팬들이 직접 건국에 이바지한 오그리마와 스톰윈드, 전쟁의 상흔이 새겨진 로데론과 텔드랏실, 새로운 격전의 도화선이 된 쿨 티라스와 잔달라의 이국적인 수도 등 다양한 지역을 경이롭게 구현했다. 뿐만 아니라, 섬세하게 제작된 재미있는 오브젝트와 얼라이언스, 호드의 다양한 영웅들, 숨겨진 요소가 가득 포함되어 있다. 더불어 일반적인 페이지를 넘기는 형식에 더해, 각 장을 분리하면 '혼돈의 소용돌이'를 중심으로 마치 아제로스의 전체 지도처럼 펼쳐놓을 수 있게 된다.

주요 온라인 서점에서는 WoW 팝업북을 비롯해, 제우미디어에서 출간한 WoW 도서를 4만 원 이상 구매시 'WoW 15주년 데스크매트'를 증정하는 이벤트가 진행된다.






코멘트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