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오스 레드', 8월 28일 10시 정식 서비스 예정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댓글: 13개 |



블루포션게임즈(대표 신현근)가 개발하고 직접 서비스하는 모바일 정통 MMORPG '에오스 레드'의 정식 출시일이 8월 28일로 확정 공개되었다.

블루포션게임즈는 1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오는 8월 28일 오전 10시에 '에오스 레드'의 정식 서비스를 오픈한다고 밝혔다. 이번 정식 서비스는 구글 플레이 스토어를 통해 진행된다.

'에오스 레드'는 정통 MMORPG의 핵심 재미를 구현하고자 하는 개발 철학과 유저 가치 보호 최우선의 서비스 정책으로 유저들의 관심을 모으며, 대규모 마케팅 활동이 없는 상태에서도 지난 30일 사전등록자 70만 명을 달성하였다.

또한,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를 8월 1일부터 26일까지 진행하고, 정식 런칭을 위한 본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번 '캐릭터명 선점 이벤트'는 총 8대의 서버를 준비하고 최초 4대부터 진행되며, 진행 상황에 따라 추가로 서버를 오픈할 계획이다.

블루포션게임즈 신현근 대표는 1일 새벽 공식 커뮤니티를 통해 '에오스 레드'의 CBT 이후 개선 방향과 오픈스펙에 대한 상세한 안내를 진행하였다.

블루포션게임즈는 지난 6월 4일 미디어쇼케이스를 통해 3/4분기에 '에오스 레드'를 정식 출시할 예정이라고 발표하고 사전등록을 시작한 바 있다. 자세한 게임정보 및 소식은 공식 홈페이지와 커뮤니티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한편, 블루포션게임즈는 웹툰 플랫폼 전문기업 미스터블루의 자회사로 에오스 IP 및 웹툰 IP를 활용한 게임개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