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의 배관공을 가려라!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35' 배포 개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댓글: 3개 |


⊙개발사: 닌텐도 ⊙장르: 배틀로얄 ⊙플랫폼: 닌텐도 스위치 ⊙발매일: 2020년 10월 1일

최후의 1인이 될 때까지 쉼 없이 뛰어야 하는 배틀로얄 게임,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35(이하 마리오35)'의 기간 한정 배포가 금일(1일) 시작됐다.

'마리오35'는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를 기반으로 한 신작으로, 자신의 게임 플레이로 다른 플레이어를 공격하고 방해하며 가장 오래 살아남는 것이 목표인 온라인 배틀 게임이다. 초록색 배관을 뛰어넘으며 동전을 먹고, 다가오는 굼바를 짓밟는 등 기본적인 게임 플레이는 슈퍼 마리오브라더스 원작과 동일하지만, 마리오35에서는 다른 유저들이 직접 조작하는 34명의 마리오까지 상대해야만 한다.

다른 마리오들이 게임 플레이 중에 제압한 적들은 하나도 빠짐없이 모두 상대방의 코스로 보내지므로, 마지막까지 살아남으려면 점프로 쉽게 넘어갈 수 있는 간단한 구간도 하나하나 조심스럽게 진행해야만 한다. 더 다양해진 장애물에 대응할 수 있도록 무작위로 주어지는 '아이템 룰렛'과 네 개의 전략 선택 시스템이 추가됐고, 이로써 마리오35에서는 원작에서는 맛볼 수 없었던 긴장감과 조작의 재미를 맛볼 수 있게 됐다.

테트리스로 즐기는 배틀로얄 게임 '테트리스 99'가 그랬듯, 마리오35는 닌텐도 스위치 온라인을 이용 중인 가입자에게만 무료로 배포되며, 오는 2021년 3월 31일까지만 기간 한정으로 서비스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