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SIEK, PS4 Pro '몬스터헌터:월드 리오레우스 에디션' 한정 수량 판매

게임뉴스 | 양영석 기자 | 댓글: 62개 |



소니인터랙티브엔터테인먼트코리아(이하 SIEK, 대표: 안도 테츠야)는 PlayStation®4 Pro(이하 PS4™ Pro, CUH-7100 시리즈/HDD: 1TB)의 특별 디자인 모델 ‘PlayStation®4 Pro MONSTER HUNTER: WORLD RATHALOS EDITION’을 수량 한정으로 2018년 1월 26일(금) 548,000원에 발매한다.

본 상품은 PS4™ Pro 본체에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인기 몬스터인 ‘리오레우스’의 성난 옆모습과 입에서 뿜어져 나오는 불길로 디자인돼 있다. 겉면에 크게 그려진 ‘리오레우스’와 골드 프린팅의 로고 및 아이콘, 그리고 성난 눈빛이 강조되어 고급스러운 분위기로 완성되었다.

함께 동봉되는 DUALSHOCK®4 무선 컨트롤러는 불길을 본 딴 컬러와 용의 날개로 디자인된 특별 모델이다. 본 에디션에는 PlayStation®4(이하 PS4™)용 소프트웨어 ‘MONSTER HUNTER: WORLD’의 블루레이 디스크 버전과 PS4™용 테마가 동봉되어 ‘몬스터헌터’의 세계를 마음껏 즐길 수 있다.

‘MONSTER HUNTER: WORLD’는 웅대한 자연 속에서 거대한 몬스터에 맞서 싸우는 헌팅 액션 게임 ‘몬스터헌터’ 시리즈의 최신작이다. 이번 작품에서는 새롭게 구축된 다양한 지형과 생태계가 숨쉬는 세계에서 그 모든 것을 이용해 몬스터 사냥 및 궁극의 수렵 생활 체험이 가능하다.( PS4™ Pro로 플레이 할 경우 일부 화면 표현이 강화된다.)

SIEK는 앞으로도 더 많은 유저들이 PS4™만의 엔터테인먼트 세계를 즐길 수 있도록 PS4™ 플랫폼의 보급 및 확대를 계속해서 추진해나갈 예정이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