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초회 한정판 정보 공개! PS4 '배틀 가레가 Rev. 2016' 12월 7일 출시

게임뉴스 | 박광석 기자 |
자료제공- 아크시스템웍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은 PS4 세로 스크롤형 슈팅 게임 '배틀 가레가 Rev. 2016'의 발매일을 12월 7일(목)으로 결정하며,내일 11월 22일(수)부터 예약판매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배틀 가레가'는 슈팅 게임 명가 RAIZING이 개발해 1996년에 아케이드로 공개된 정통파 세로 스크롤 게임으로, 세밀한 2D 도트 그래픽과 뛰어난 음악성을 지닌 BGM, 그리고 플레이 중 쌓이는 랭크로 난이도가 결정되는등 플레이어의 실력에 맞춘 독특한 게임 시스템으로 슈팅 게임 장르에 큰 영향을 준 작품이다.

발매 20주년을 맞이하여 작년 PS4로 이식된 '배틀 가레가 Rev.2016'는 한국어를 완벽하게 대응하며,슈팅 게임 팬들은 물론 초보자들도 게임을 즐길 수 있도록세 가지 게임 모드를 제공한다.또한화면 양 옆에 플레이어의 스코어와 랭킹 그래프, 각 스테이지의 보스 정보 등을 안내하는 ‘M2 가젯’ 시스템을 통해 최적의 플레이 환경을 갖출 수 있다.더불어 BGM을 아케이드 당시의 음악부터 리믹스 버전 등을 포함해 총 4가지 버전으로 제공하여, 플레이 도중 원하는 버전을 고를 수 있도록 하여 보다 풍부한 즐길 거리를 제공한다.

'배틀 가레가 Rev.2016'의 초회한정판에는 본편 게임 패키지와 함께 세가 새턴판의 패키지 디자인을 재현한 특제 양면 패키지 커버에,원작의 작곡가이자 ‘도돈파치’, ‘데스스마일즈’ 시리즈 등 다수의 명작 슈팅 게임의 음악을 담당한 나미키 마나부씨가 새롭게 어레인지한 음원 18곡을 수록한 사운드 트랙 CD ‘Rev.2016 퍼펙트 에디션’이 더블케이스에 동봉된다.

특히 '배틀 가레가 Rev.2016'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을 통해 한국에서만 디스크 패키지로 발매된다는 점에서 소장 가치를 더한다.또한 예약 구매 특전으로는 게임의 타이틀 화면과 도트로고가 새겨진 마우스 패드가 제공된다.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관계자는“슈팅 장르의 금자탑이라고 할 수 있는 명작 '배틀 가레가 Rev.2016'의한국어판이 ‘전 세계의 유일의 디스크 패키지판’ 이라는 타이틀을 얻게 되어 영광이다. 지난 9월 발표 이후 많은 성원을 보내준 한국 유저들에게 보답하기 위해 한국어 로컬라이즈부터 초회한정판 구성품 기획까지 세세한 부분까지 고려했으며, 발매 후에도 '배틀 가레가 Rev.2016'를 보다 재미있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에 있으니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져주시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배틀 가레가 Rev.2016'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아크시스템웍스 아시아지점 홈페이지 및 트위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