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ch] 게임을 해도 뜨거워지지 않는다? 레이저, 아이폰11 호환 케이스 공개

게임뉴스 | 허재민 기자 | 댓글: 2개 |



레이저가 '아이폰11'과 호환되는 신규 스마트폰 케이스, 'Razer Arctech'를 공개했다.

Razer Arctech 제품은 레이저 사의 방열층인 Thermaphene을 이용해 스마트폰의 온도를 낮춰준다. 열 전도성 레이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열을 효과적으로 방출해 고사양 게임들이 많이 출시되면서 스마트폰에 열이 발생해 성능을 저하하는 문제를 개선해준다. 해당 레이어는 네트워크 연결을 방해하지 않도록 설계되어 원활한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며, 무선 충전기와도 원활하게 연결된다.

해당 케이스는 3개의 레이어로 구성되어있다. 먼저 Thermaphene 레이어는 열을 흡수하고 외부로 방출하면서 스마트폰의 온도를 낮춘다. 동시에 먼지가 케이스에 들어가는 것을 방지하는 역할을 한다. 소프트 마이크로파이버 레이어는 충격을 완충해주는 레이어로, 스마트폰에 흠집이 생기는 것을 방지한다. 마지막으로 외부 폴리 카보네이트 레이어는 스마트폰을 떨어뜨렸을 때 충격에서 보호한다.




레이저의 주변 장시 사업부 부사장 알빈 청(Alvin Cheung)은 "스마트폰 유저들은 자신의 핸드폰을 보호하면서 최대의 퍼포먼스와 배터리 수명을 보장받고자 한다"며, "새로운 Razer Arctech 케이스는 뛰어난 보호 기능과 세련된 외관, 그리고 환상적인 냉각 기능을 제공해 게임을 더욱 오래 즐길 수 있도록 해준다"고 전했다.

Razer Arctech는 아이폰XS, 아이폰 XS Max, 아이폰 XR, 아이폰 11, 아이폰11 Pro, 아이폰 11 Pro Max, 레이저 폰2 용으로 출시될 예정이며, 슬림버전은 30달러, 프로버전은 40달러로 책정되어있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