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한조, 정크랫, 로드호그 전설 스킨 등장! 오버워치 개발자 업데이트 공개

게임뉴스 | 정성모 기자 | 댓글: 39개 |


한국 시각으로 12월 8일, 오버워치 공식 You-tube 채널을 통해서 게임 디렉터 제프 카플란의 개발자 업데이트 소개 영상이 공개되었다.

이번 개발자 업데이트 영상에서는 오는 12월 13일부터 시작되는 오버워치의 인게임 이벤트 '환상의 겨울나라'에 대한 소개가 이루어졌다.

13일 시작되는 환상의 겨울나라에서는 신규 아케이드 게임 모드인 '예티 사냥' 이 추가된다. '예티 사냥'은 6명의 플레이어 중 5명의 플레이어가 메이가 되어 1명의 예티(윈스턴) 플레이어를 상대하는 형태의 우두머리 사냥형 전장으로, 네팔의 마을 전장에서 윈스턴을 상대하게 된다. 윈스턴은 마을 곳곳에 있는 고기를 찾아서 궁극기 게이지를 축적, 원시의 분노를 통해서 메이를 상대해야 한다.

메이는 원시의 분노 상태인 윈스턴을 얼음벽과 각종 기술을 통해서 피하면서 윈스턴을 처치해야 한다. 메이가 일정 한도 이상으로 죽게 되면 윈스턴의 승리로 끝나고, 윈스턴을 처치하면 메이 팀의 승리로 게임이 종료된다.




▲ 5명의 '연약한' 메이가 예티 윈스턴을 상대해야 하는 신규 아케이드 모드


또, 작년 이벤트 전장으로 열렸던 '메이의 눈싸움 대작전'도 같이 열린다. 메이의 눈싸움 대작전은 기존에 열렸던 '탐사기지: 남극' 전장이나 투기장 전장인 검은 숲에서 플레이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작년과 마찬가지로 왕의 길과 하나무라 전장은 눈 덮인 컨셉으로 변경되며, 검은 숲 또한 눈 덮인 테마로 수정되어 겨울 느낌에 맞게 플레이할 수 있게 된다.

신규 스킨으로는 한조와 정크랫, 로드호그의 전설 스킨 추가가 확정되었으며, 이외의 영웅들도 다수의 신규 스킨이 추가될 예정이다.

2017년 환상의 겨울나라 스킨의 추가와 함께 2016년 환상의 겨울나라 이벤트 당시 공개된 신규 스킨의 가격은 1/3 수준으로 감소하게 된다. (예: 2016년 윈스턴 '예티' 스킨 가격은 3000크레딧에서 1000크레딧으로 조정)






▲ 왕의 길과 하나무라는 이번에도 눈 덮인 테마로 변경될 예정






▲ 2016년 환상의 겨울나라 이벤트 스킨은 가격이 할인된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