힘을 시험하라! '보스레이브', 정점 대결 업데이트 실시

게임뉴스 | 인벤팀 기자 |
자료제공 - 룽투코리아




룽투코리아(대표이사 양성휘)는 THINK FLY에서 개발하고 자사에서 서비스 중인 MMORPG 게임 '보스레이브'에 신규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0일 밝혔다.

룽투코리아는 오는 9월 17일까지 매주 업데이트를 통해 '보스레이브'의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할 것으로 예고한 가운데 이번 업데이트로 신규 콘텐츠인 ‘정점 대결’과 새로운 성장 시스템인 ‘캐릭터 잠재력’ 시스템을 공개하였다.

먼저, 정점5차 전직에 성공한 이용자들 간 대결 할 수 있는 신규 PVP콘텐츠 ‘정점 대결’이 오픈 되었다. 특히 해당 콘텐츠는 서버 간 경계를 넘어, 전 서버 이용자들 간 대결이 가능한 1 : 1 PVP 콘텐츠로 최고급 보상을 획득 할 수 있으며, 시즌 단위로 진행된다.

또한 새로운 성장 시스템으로 정점Lv1 달성 시 활성화 되는 ‘캐릭터 잠재력’ 시스템이 추가되었다. 캐릭터 잠재력은 공격계, 방어계, 기본계로 나누어지며 각 잠재력 마다 추가적인 효과 또는 속성을 부여하기 때문에 이용자 취향에 맞는 독창적인 캐릭터로 육성 해 나갈 수 있다.

한편, 룽투코리아는 이번 업데이트와 동시에 민족 최대 명절인 추석을 맞아 다채로운 추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추석 기념 쿠폰 이벤트를 진행하며, 오는 16일까지 매일 초호화 보상이 담긴 쿠폰을 지급한다.

또한 게임 내 운영이벤트의 일환으로 추석 한정 이벤트를 진행하며, 로그인 선물, 한정 누적소비 및 구매이벤트, 드롭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한정 이벤트로 이벤트 기간 동안 초호화 보상을 획득할 수 있다.

'보스레이브'는 ‘무한보스 쟁탈전’이라는 차별화된 컨텐츠를 통해 경쟁과 성장의 재미를 선사하는 MMORPG 장르의 게임으로, 지난 8월 20일 정식 출시 이후 구글 플레이 인기 1위를 달성하고, 최고 매출 순위 25위 권 내 안착하는 등 MMORPG게임의 다크호스로 부상하고 있다.

한편, '보스레이브'는 구글 플레이스토어, 애플 앱스토어, 그리고 원스토어를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게임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보스레이브 공식카페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