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 아이덴티티 엔터, 오버워치 여성 대회 '올 포 레이디스' 개최

게임뉴스 | 서동용 기자 | 댓글: 206개 |



액토즈소프트의 자회사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는 오버워치 여성 커뮤니티 대회 'All For Ladies'를 개최하고, 참가자 모집을 시작한다고 25일 밝혔다.

'All For Ladies'는 오버워치를 즐기는 여성 아마추어 게이머들을 위한 토너먼트 방식의 대회로, 여성 게이머도 부담없이 참가할 수 있도록 커뮤니티 대회 콘셉트로 마련됐다.

참가자 모집 기간은 9월 25일부터 10월 10일까지이며, 만 15세 이상 본인 명의의 오버워치 아시아 서버 대한민국 계정을 보유한 여성 게이머라면 누구나 참가할 수 있다.

10월 14일부터 본대회가 진행되며, 대회 당일 녹화된 방송은 10월 28일 유튜브, 트위치TV, 카카오TV 등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이날 행사에서는 참가 선수와 지인은 물론 일반 관람객도 참가할 수 있는 8인 개별 전투 데스매치, 임의의 비밀번호 4자리로 된 해킹박스를 푸는 '솜브라의 해킹박스', 사전 배부된 번호표를 추첨해 경품을 지급하는 '현장 럭키 박스' 등 다채로운 이벤트가 진행된다.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는 마우스, 헤드셋, 키보드로 구성된 오버워치 기어 세트, 바스티온 미니 피규어, 디바 위도우메이커 트레이서 스태츄, 커피와 영화 이용권, 문화상품권 등 푸짐한 이벤트 상품을 선물한다. 또 오버워치 인기 프로게이머 팬 사인회도 준비하고 있다.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가 주최하고 인벤이 주관하는 오버워치 여성 커뮤니티 대회의 보다 자세한 내용은 인벤 특별 페이지(링크)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All For Ladies' 참가 신청 및 세부 내용은 특별 페이지(링크)에서 확인 가능하다.

자료 제공: 아이덴티티 엔터테인먼트

댓글

새로고침
새로고침

기사 목록

1 2 3 4 5